강아지를 위한 빨간 내복이 있다고? 반려견 겨울옷 쇼핑 리스트
올해 우리 집 댕댕이 월동 준비는 이걸로 끝!
BYC – 빨간 내복, 김장 조끼
여름철에는 반려견을 위한 메리야스, 일명 ‘개리야스’로 판매했던 BYC가 겨울에는 ‘빨간 내복’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김장철이 오면 어르신들이 즐겨 입으셔서 일명 ‘김장 조끼’란 애칭이 붙은 화려한 무늬의 누빔 조끼 역시 선보였죠. 현재 BYC 온라인 쇼핑몰에서 김장 조끼는 모든 사이즈 품절, 빨간 내복은 한 사이즈만 남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입혔을 때 귀여운 건 물론 품질도 좋아 견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다이소 – 패딩 조끼 & 루돌프 코스튬
다이소에서는 반려인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귀여운 F/W 아이템을 한가득 준비했어요. 한겨울에 산책 갈 때 입기 좋은 패딩부터 플리스 조끼, 깜찍한 뽀글 목도리와 크리스마스 시즌에 딱인 사슴 코스튬의 올 인원 까지!
후르타 – 익스트림 워머
수백 종, 사천 마리 이상의 반려견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반려견 옷을 제작하는 브랜드 후르타. 후르타의 대표 아이템인 익스트림 워머는 실외 날씨 영하 30도까지 버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해요. 또 의상에 리플렉터가 부착되어 있어 밤에 산책할 때에도 조금 더 안심할 수 있죠. 방수 기능도 갖춰 산책을 많이 하는 강아지들에게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뮤니쿤드 – 캐시미어 니트
편하고 보드랍고 따뜻해 F/W시즌에 특히 사랑 받는 니트. 올겨울에 우리 댕댕이에게도 니트 한 벌 어때요? 뮤니쿤드의 캐시미어 니트는 울과 캐시미어를 블랜딩한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어요. 또,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와 함께 사는 반려인에게 추천해요. 총 8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 돼 30kg 대의 대형견도 입을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
예일 – 투 톤 아치 도기 후디
댕댕이와 커플 후드 티? 예일에서는 가능! ‘국민 후드 티’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후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예일에서 선보이는 후드 티 입니다. 예일의 펫웨어는 수익의 1%를 적립, 동물 학대와 유기견 보호 관련 NGO에 기부한다고 해요. 반려견에게 새 옷도 선물하고, 다른 동물들에게 기부도 하는 1석 2조의 효과!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Instagram of @byc.official, @daisolife, @hurttakorea, @phyps_department, munikund.com, www.by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