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있는 가을 하객룩. 옷장에 누구나 있을 법한 클래식한 아이템으로도 하객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셀럽들의 심플 & 모던 하객룩을 참고해보자!

올블랙으로 시크하게

INSTAGRAM @leechungah

하객룩의 중요한 포인트는 군더더기없는 깔끔함 그리고 심플함!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주로 즐겨입는 이청아는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블랙 재킷과 블랙 미니 드레스를 조합해 올블랙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가방까지 블랙백으로 통일하고, 헤어 스타일 역시 내추럴하게 연출했네요. 유행에 상관없이 계속해서 입을 수 있는 가을 하객룩입니다.

미니 스커트로 발랄하게

INSTAGRAM @sooyaaa__

블랙핑크 지수의 재킷 & 미니 스커트룩은 발랄함과 포멀함을 모두 잡아 하객룩으로도 제격입니다. 여기에 가방까지 크로스로 스타일링한다면 귀여움 지수는 UP! 로퍼에 니삭스를 매치하면 스커트의 기장이 짧아도 허전해보이지 않는 효과가 있죠.  플레어 스커트로 나만의 러블리함을 뽐내보세요.

재킷으로 클래식하게

INSTAGRAM @yeonhee.luv

베이지 컬러의 오버 사이즈 재킷과 롱 스커트, 클러치백과 블랙 로퍼를 매치한 이연희. 딱딱 떨어지는 핏의 실루엣이 포멀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네요. 낙낙한 핏의 오버 사이즈 재킷, 정강이 아래로 내려오는 롱 스커트는 체형을 커버하는 장점도 있어요. 이연희의 재킷 룩처럼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하객룩에 도전해보세요.

셔츠와 슬랙스로 모던하게

INSTAGRAM @shh_daily

비슷한 톤의 모던한 셔츠와 와이드 슬랙스를 함께 톤온톤으로 매치해 하객룩뿐만 아니라 데일리 오피스룩으로도 제격인 한선화의 룩. 한선화처럼 꼭 올리브 컬러가 아니어도 블랙 셔츠와 블랙 슬랙스로 올블랙 셋업처럼 연출해도 좋고, 블랙 & 화이트로 심플하게 매치해도 좋습니다. 아래로 내려갈수록 넓어지는 플레어 타입의 팬츠라면 높은 신발을 신어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블랙 & 화이트로 깔끔하게

INSTAGRAM @blossomh_

결혼식 하객룩으로 화이트 컬러는 잘 입지 않지만, 블랙과 함께 조합해 매치하면 이야기는 달라지죠. 박민하는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와 트위드 재킷에 블랙 롱 플레어 스커트를 센스있게 매치해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가을 겨울 자주 손이 가는 트위드 재킷과 두루두루 매치해 입을 수 있는 롱스커트의 조합으로 새로운 하객룩 쇼핑을 할 필요가 없죠.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보이는 건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