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특유의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죠. 셀럽들은 올해의 데님을 어떻게 입었을까요?

청청패션 세련되게 입기

@hi_sseulgi

레트로 무드가 강한 청청 패션을 힙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소화하고 싶다면 짙은 컬러 데님을 선택하세요. 여기에  불필요한 액세서리는 배체하고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장착한 슬기의 스타일링을 손민수해도 좋을 듯.  심플하면서도 눈에 띄는 실버 네크리스를 매치해 자연스럽게 포인트까지 더했죠.

각기 다른 데님으로 재미 더하기

@ireanisgood

데님 원피스, 재킷, 부츠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데님온 데님 패션의 정석을 선보인 모델 아이린! 다양한 아이템을 한 가지 소재로 통일 할 때에는 소재의 질감, 컬러, 패턴 등에 조금씩 차이를 주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여기에 액세서리는 깔끔하게 블랙으로 통일한 센스도 놓치지 마시길!

우아한 데님 원피스 룩

@__haeppy

데님은 소재의 특성상 어떤 아이템으로 만들어져도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지만, 성해은처럼 슬릿 디테일과 절개 라인이 더해진 롱&린 드레스라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우아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데님 원피스를 리얼웨이에서 입고 싶다면 스니커즈, 워커 부츠 등 편안하거나 와일드한 느낌의 슈즈를 매치해보세요.

캐주얼한 데님 룩의 정석

@ye._.vely618

데님의 자유로운 매력을 있는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아린처럼 캐주얼한 아이템들간의 조합을 추천합니다. 스웨트 셔츠, 볼캡 등 편안함 max인 차림이지만, 일반적인 기장의 톱 대신 크롭트 톱을 선택해 힙한 감성을 놓치지 않았죠.

데님으로 완성하는 올드 머니 룩

@shinhs831

사실 데님 팬츠야 말로 클래식한 아이템의 대명사 중 하나죠. 배우 신혜선처럼 간결한 이너와 블랙 아우터, 벨트 등을 매치하고 워치, 작은 주얼리 등을 더하면 시즌과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멋스러운 올드 머니 룩을 즐길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