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머리 가고 풀뱅 왔다. 올겨울 헤어 트렌드 풀뱅 앞머리를 정전기 없이 예쁘게 유지하는 방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이번 가을, 앞머리를 내려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올라오나요? 여름에 비해 관리도 쉽고 겨울에 모자와 머플러로 스타일링하면 풀뱅 앞머리가 특히 귀여워 보이죠! 깔끔하게 가르마로 넘긴 깻잎머리가 잠잠한 틈을 타 이마 전체를 촘촘히 덮는 풀뱅 헤어가 돌아왔습니다.

풀뱅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min.nicha

@hhh.e_c.v

@for_everyoung10

(여자)아이들 민니(@min.nicha)는 눈썹 아래로 살짝 내려오는 긴 풀뱅 스타일을 보여줬어요. 매력적인 눈매에 더욱 시선이 가죠. 인형이라도 해도 믿을 것 같은 르세라핌 홍은채(@hhh.e_c.v) 역시 풀뱅 앞머리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죠. 이번 2024 S/S 패션위크를 위해 파리에 다녀온 아이브 장원영(@for_everyoung10)은 깜찍한 풀뱅 앞머리를 선보였어요. 옆머리로 귀와 얼굴 부분을 구분해 작은 얼굴을 더 작게 만드는 효과까지 더했어요.

@newjeans_official

@_chaechae_1

연예계 대표 고양이상 뉴진스 해린(@newjeans_official)은 귀여운 헤어밴드까지 장착했습니다. 틈 하나 없이 빼곡히 채운 일자 앞머리로, 광대 라인이 갸름한 해린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앞머리 있는 단발머리로 레전드를 찍은 르세라핌 김채원(@_chaechae_1). 앞머리에 블러셔까지 더해 러블리한 과즙상을 증명했어요.

찌릿찌릿! 정전기가 잘 나는 사람이라면?

아이돌처럼 완벽한 풀뱅 헤어를 유지하려면 겨울철 기승을 부리는 정전기 현상을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신기하게도 정전기가 잘 나는 사람과 아닌 사람의 차이가 있어요. 습도가 낮을수록 정전기가 잘 생기기 때문에 지성피부보다는 건성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정전기와 친하죠. 만약 평소에도 정전기가 많이 나는 타입이라면 피부 타입이 많이 건조하다는 증거입니다. 최근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풀뱅 앞머리는 과한 고데기가 필요 없는 플랫한 디자인이라 정전기가 많이 일어날 가능성은 낮아요.

겨울철 정전기 방지하는 방법 5

1.살짝 물을 묻혀 촘촘한 꼬리빗으로 앞머리를 정돈해 보세요. 곱슬이 심해 판 고데기를 해야 한다면 사용 후 에센스를 발라주는 걸 추천합니다.
2.겨울철에는 의류 소재에도 신경써야 합니다. 정전기를 방지하려면 합성섬유보다는 가죽, 면 등의 천연섬유로 된 옷을 입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3.샴푸시 모발을 건조하지 않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린스나 컨디셔너를 주기적으로 사용해 주고, 드라이할 때도 뜨거운 바람보다는 시원한 바람을 중간중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4.평소에도 물을 많이 마시고, 헤어 외 보디에도 보습에 신경써주세요. 특히 건조한 타입이라면 보디로션을 귀찮게 생각하지 마세요.
5.마찰이 일어나기 전, 손에 입김을 불어 습도를 높여주면 주변 전기가 중화됩니다. 찌릿찌릿한 정전기가 유독 많이 나는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