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최고 식비로 경차 한 대 가격이 든다는 먹방 전문 유튜버 히밥. 아무리 많은 양의 음식이더라도 ‘꿀꺽’하고 잘 먹는 히밥의 모습에 누구나 감탄할 수밖에 없죠! 히밥이 살 안 찌는 비법이 궁금하지 않나요?

먹방 유튜버 히밥이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출연해 체중 관리 비법을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톱 모델 한혜진은 광고 촬영이 끝난 후 본격적인 치팅데이를 가졌는데요. 히밥과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방문한 한혜진은 먹음직스러운 파스타, 피자, 리소토 등 고칼로리 메뉴를 즐겼는데요. 어느 때보다 잘 먹는 히밥의 모습을 보며 “이렇게 잘 먹는데 살 안 찔 수가 없다. 제일 빨리 빠지는 운동이 뭐냐”고 물었어요.

히밥이 좋아하는 운동은 축구, 테니스 등 구기종목이라고 밝혔는데 사실 가장 간편한 다이어트 운동은 ‘헬스’라고 답했어요. “집중해서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게 인터벌”이라고 말한 히밥은 예를 들어 러닝 머신 5분 세트를 공개했어요. “러닝 머신 속도 6으로 1분을, 다음 속도 6.5~7으로 2분을, 그리고 속도 10으로 3분 30초간 뛴 후 저속으로 남은 30초를 걷는다”고 밝혔어요. 고강도 운동을 짧게 반복하는 운동법인 인터벌 운동은, 유산소 운동의 장점과 근력 운동의 장점을 합한 효과를 낼 수 있어요.

히밥의 인터벌 고강도 러닝 머신은 한 번에 머물러선 안 됩니다. 5분 세트를 계속해서 반복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히밥은 “특히 전날 술 마셨을 땐 2세트부터는 힘이 든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 5~6회는 무조건 헬스를 한다는 히밥. 카메라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는 톱 모델 한혜진과 먹방 계의 톱 유튜버 히밥 모두 엄청난 자기 관리를 한다는 공통점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