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신의 SNS에 촬영하는 모습을 업로드한 배우 이시영. 사진 속 그녀의 몸매는 CG가 아닐까 의심스러울 정도로 잔뜩 펌핑 된 근육과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모습을 하고 있었죠. 운동에 대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녀는 평소 어떤 운동을, 어떻게 할까요?

CG보다 더 CG같은 근육!

체지방 8.9%의 몸매란 이런 것! 이시영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Metaverse’라는 말과 함께 특수한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을 올렸는데요, 중간중간 운동을 통해 근육을 펌핑해 주고 신체가 거의 드러나는 옷을 입은 것으로 미루어 봐서 그녀의 전신을 촬영하고 이를 이용하는 작업을 준비 중인 것 같습니다. 이시영은 다음 달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예능 <좀비버스>에 출연 예정인데요, 이를 위한 촬영인 걸까요?

산에 살어리랏다, 등산 마니아!

이시영의 유튜브 채널, ‘이시영의 땀티’에 들어가 보면 마치 등산인의 채널이 아닌지 순간 헷갈릴 정도로 다양한 산에 오른 기록들이 업로드 되어 있어요.

정돈된 등산로만 걷는다면 이시영이 아니죠. 그녀는 보기만 해도 아찔한 75m의 암벽을 로프 타기로 오르기도 했고 혼자서 오르기에도 벅찬 한라산을 20kg 가까이 되는 아들을 등에 업고 오르기도 했어요.

또 이시영은 주로 일출 시간대에 산을 즐겨 찾습니다. 그리고 자주 가는 산으로는 청계산을 꼽았어요. 등산은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운동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이효리와 고민시, 김태희, 박신혜 등 여러 셀럽들이 건강을 위해 틈틈이 등산을 한다고 말했죠. 크고 작은 산이 많은 우리나라에서 등산은 손쉽게 시작해 볼 수 있는 운동이 아닐까 싶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나면 등산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상체 운동 루틴

이시영은 담당 트레이너가 등이 강점이라 말할 정도로 등과 팔의 근육이 멋진데요, 그녀는 일전에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상체 운동 루틴을 공개했어요. 먼저 자신의 몸무게를 이용하는 운동으로 초보자들에게도 좋다고 알려진 어시스트 풀 업으로 시작한 뒤 대표적인 등 운동인 랫 풀 다운과 라운드 숄더 교정에 효과적인 시티드 로우, 스미스 머신 바벨 로우 등 보기만 해도 땀이 나는 것 같은 7가지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오늘 상체 운동 하는 날이라면 그녀의 루틴을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