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귀한 민어 서울에서 맛보기! 서울 곳곳에 위치한 민어 맛집 BEST5

종로, 신라정

신라정

종로에 위치한 신라정은 서울 민어 맛집을 검색하면 늘 상위에 랭킹되는 맛집 중 한 곳인데요. 오래된 노포 포스 풍기는 동네 찐 맛집으로 정겨운 분위기에서 퀄리티 좋은 민어를 즐길 수 있죠. 민어 회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하지만 회부터 전, 찜, 탕에 이르기까지 풀코스로 나오는 민어회 코스가 인기. 특히 민어회 주문시 맛볼 수 있는 귀한 어란은 여럿이 방문할시 꼭 선점(?) 하세요!

종로, 토속정

토속정

찐 남도음식 전문점으로 입소문나 수많은 단골을 거느리고 있는 종각역 맛집 토속정. 흑산도산 홍어 삼합, 병어 조림, 민어탕 등 듣기만 해도 군침도는 다양한 생선 요리를 남도식 찬들과 함께 한 상차람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여름에는 민어회를 찾는 이들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핫플레이스이기도 하죠.

마포, 대물상회

대물상회

제철 맞은 각 지역의 대물 생선을 귀한 술과 세심하게 페어링한 오마카세 코스를..? 마포 공덕동 한 골목에 자리 잡은 대물상회에서 가능한 일이랍니다. 계절과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는 재료들을 각기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조리법으로 내놓는데요. 오픈 키친인데다가 20명 남짓 수용 가능한 작은 공간에 커다란 테이블들이 자리 잡고 있는 형식이라 마치 좋은 지인의 집에서 식사를 즐기는 듯한 기분까지 만끽 할 수 있는 곳이죠.

노량진, 이레상회

이레상회

제철맞은 민어회를 포장 혹은 배달로 즐기고 싶다면? 단연 노량진 이레상회를 추천합니다.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회 딜리버리 부분 1위를 차지할만큼 깔끔하고 신속한 시스템과 기복 없는 훌륭한 맛으로 이미 많은 단골을 거느린 곳이죠. 다양한 종류의 회를 인원수 별로 선택해 포장할 수 있는데, 특히 계절 제철 생선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모둠회가 인기입니다.

서초, 목포집 유달산

강남 일대에서 민어 맛집을 찾는다면 서초구 교대역 인근에 위치한 민어 요리 전문점 목포집 유달산을 추천합니다. 민어를 회부터 전, 탕, 조림 등으로 맛볼 수 있으며 민어 외에 낙지 탕탕이, 볶음, 갈치 조림 등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실패하지 않는다는 호평이 자자한 곳이죠. 점심 특선메뉴 또한 훌륭해 점심에는 인근 직장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8길 44 1층 목포집유달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