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닷속으로 풍덩-! 전국구 스노쿨링 명소 BEST5.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

한국관광공사

국내 스노쿨링 명소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울만큼 이색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곳인데요. 곳곳의 갯바위들이 큰 파도를 막아주기 때문에 비교적 물살이 잔잔한데다가 물 속을 떠다니는 부유물이 거의 없어 바다 수영 & 스노쿨링을 즐기기 최적이죠.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 금능해수욕장

비짓제주

속이 훤히 들여다보일 정도로 맑은 제주 서쪽 해안에는 유난히 스노쿨링을 즐기기 좋은 장소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물빛과 비양도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금능 해변은 특히나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장소입니다. 해변이 모두 이어져 있어서 해변간 이동하기 쉬운데다가 모래가 곱고 수심이 얕은 구간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아 가족 단위로 찾는 이들이 많은 곳이죠.

여유롭게 즐기는 스노쿨링 타임, 거제 윤돌섬

@geoje_geojesi

넓게 펼쳐진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거제도 구조라 해수욕장. 그 중에서도 바다에 맞닿은 동굴이 이색적인 장면을 연출해내는 윤돌섬은 해수욕장에서 카약을 타고 3분 가 이동하면 닿을 수 있는 아주 작은 섬인데요. 계곡물이라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맑고 투명한 물, 돌 사이를 돌아다니는 작은 해양 생물 등 스노쿨링 스팟으로서의 매력 포인트가 넘쳐나 최근 스노쿨링 명소로 각광받는 곳이기도 하죠.

선녀도 반한 아름다운 풍경, 황우지선녀탕

비짓제주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제주의 바다들 중에서도 서귀포에 위치한 황우지 선녀탕은 한 번 마주하면 감탄을 금치 못할 정도로 아름답기로 소문나있는데요. 선녀들이 지상에 내려와 한 번쯤은 들르고 갔을 법한 절경에 선녀탕이라는 이름이 붙은 만큼 신비로운 분위기가 특징이기도 하죠. 바위섬이 바람과 파도를 받아주고 바위 아래로 바닷물이 순환되면서 깨끗한 물이 유지되는 천연 풀장으로, 여름에는 스노쿨링 명소로도 사랑받는 곳이랍니다.

취향별로 골라 즐길 수 있는 스노쿨링 섬, 통영 욕지도

통영시청

통영에서 배타고 90분 가량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욕지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조용한 섬인데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다양한 해수욕장을 만나볼 수 있는데다가 캠핑, 트래킹, 낚시, 스노쿨링, 해루질 등을 모두 즐길 수 있어 한 번 찾은 이들은 그 매력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게되는 곳이기도 하죠. 아직까지는 비교적 평온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