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휴가 룩을 찾고 있거나 뮤직 페스티벌에 갈 예정이라면 이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2023 워터밤을 뜨겁게 달군 셀럽들의 페스티벌 패션!

에스파 윈터

깔끔한 블랙 보디슈트에 데님 핫 팬츠. 실패하지 않은 컬러 조합을 보여준 윈터! 얼핏 보면 심플할 수 있지만 하이 레그 컷으로 깊게 파인 보디슈트가 은근한 섹시함을 더해줘요. 살짝 흔들린 사진으로 인스타 ‘갬성’의 화룡점정을 찍어 주는 것도 잊지 않았죠!

오마이걸 미미

요즘 <지구 오락실 2>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마이걸 미미도 워터밤 2023을 찾았어요. y2k 무드를 반영한 듯한 투명 고글에 레트로함이 느껴지는 그래픽 패턴이 프린트된 원숄더 탑, 여러 갈래로 나눠서 땋은 머리 등 요즘의 트렌드를 워터밤이라는 행사에 잘 녹여낸 똑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권은비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선보인 가수 권은비! 버버리 비키니에 시스루 셔츠, 화이트 데님 미니스커트로 청순함과 섹시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비키니 위에 시스루 셔츠를 걸쳐주는 스타일은 휴가지에서 시도해 볼 수 있겠는데요?

현아

워터밤에 현아를 빼놓을 수 없죠. 탑과 스커트, 모자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했으나 아이템들의 실루엣과 기장이 과감해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여기에 회색 컬러 렌즈와 독특한 목걸이, 후프 이어링에 팝한 립 컬러까지, 스타일링의 재미를 주는 요소들을 잊지 않았죠. 뮤직 페스티벌이라고 해서 알록달록하게 입는 게 싫은 이들이라면 현아의 이번 워터밤 룩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제시

섹시함 한도 초과! 제시는 그녀는 컷아웃 디테일이 있는 자신의 글래머러스함을 가감 없이 드러냈죠. 여기에 동일한 컬러의 하의, 그리고 볼드한 선글라스와 체인 장식을 매치했어요.

스테이씨 재이 & 시은

걸그룹 스테이씨는 현재 유행 중인 블록 코어의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멤버 재이는 청량한 블루 컬러와 흰색의 숫자 마킹 조합이 축구 유니폼을 떠올리게 하는 보디 슈트에 데님 미니스커트로 발랄함을 강조했죠. 멤버 시은은 튜브탑 미니 드레스와 페이스 주얼을 활용해 축제의 뜨거운 분위기를 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