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하는 6월의 신제품들. 샤인 글로스 립과 선 패치, 모공 케어 클렌저, 드라이 샴푸까지! 성큼 다가온 여름을 위한 제품으로 가득하다.

HAIR

1 살롱10ㅣ이너플렉스 모발강화제
#손상모해결사 #살롱테크닉
젖은 모발에 고루 발라 5분 정도 방치한 뒤 헹구고 샴푸하면 제품 성분이 큐티클 안쪽까지 침투해 손상모의 결합을 이어준다. 145g 2만5천원.

2 트리셀ㅣ카로틴 쿨링 스케일러
#제주생당근 #두피튼튼
당근 원물과 천일염을 사용해 두피 자극 없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스크럽. 당근의 비타민 A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250g 2만3천원.

3 로이비ㅣ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 데일리 퍼퓸드 컨디셔너
#손상모개선 #향기맛집
브랜드의 시그너처 퍼퓸 향기를 담아낸 컨디셔너로 모발에 꽃향기를 남긴다. 탈모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밀 단백질, 콩 추출물을 함유했다. 245ml 3만9천원.

4 클로란ㅣ 플렉스 드라이샴푸
#2분컷샴푸 #제로웨이스트
식물 유래 파우더를 함유해 샴푸한 듯 보송하고 상쾌한 두피를 만든다. 모발 볼륨이 즉각적으로 살아나고 8시간 동안 지속된다. 150ml 1만6천원.

5 라보에이치ㅣ밀크 트리트먼트
#부들부들 #물미역헤어 #無실리콘
일반 트리트먼트보다 가벼운 밀크 제형으로 모발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영양 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모발 끊어짐을 개선하고 윤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300ml 2만8천원.
EDITOR’S COMMENT 머리를 감고 말린 후에도 물미역처럼 부들부들한 촉감이 그대로 유지된다. 두피부터 모발까지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하고, 머리 위로 반짝이는 엔젤링을 씌워준다.

6 미쟝센ㅣ퍼펙트 노 워시 워터 트리트먼트
#워시프리 #바이바이개털
손상모를 집중 관리하는 워터 트리트먼트. 씻어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유효 성분이 모발에 오래 잔류하면서 침투한다. 215ml 1만6천원.

7 커리쉴ㅣ새틴 앤 에어리 스프레이 스트롱 홀드
#안개분사 #강력헤어세팅
모발 전체에 고루 분사되어 헤어스타일링의 고정력을 높인다. 사용 후 뭉치거나 끈적이는 잔여감이 없어 한층 자연스럽다. 300ml 1만4천원.

8 오리베ㅣ세린 스칼프 오일 컨트롤 샴푸
#산뜻두피 #퍼플패키지
샴푸 속 바이옴 밸런싱 콤플렉스가 모발과 두피의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조절해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한다. 250ml 7만9천원.

9 바이오프로그래밍ㅣ헤어뷰론 27D Plus 컬
#탱글탱글 #헤어볼륨업 #봉고데기
모발에 컬을 넣어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는 헤어 디바이스. 26.5mm와 34mm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1백4만8천원.

BODY

1 록시땅ㅣ그린 티 샤워 젤
#한정판에디션 #바디샤워젤
은은한 그린 티와 상큼한 오렌지의 조합으로 청량함이 느껴지며, 잔향이 남아 살냄새와 부드럽게 어우러진다. 250ml 3만1천원대.

2 트리플 액션ㅣ아크 케어 바디 클렌저
#여드름완화 # 촉촉보디케어
각질 분해 효소를 포함한 저자극 보디 클렌저. 시트릭애시드가 모공 속 각질을 제거하고, 살리실릭애시드가 여드름 피부 개선을 돕는다. 400ml 2만4천원.

3 스킨유ㅣ이노센트 스크럽
#보습스크럽 #말끔보디피부
비타민 캡슐, 설탕 등 서로 다른 4가지 크기의 스크럽 입자가 피부의 묵은 각질을 벗기고, 저분자 오일이 피부 속 보습을 채운다. 450g 2만3천9백원.

4 러쉬ㅣ고무고무 열매 배쓰 밤
#원피스X러쉬 #에션셜오일향기
만화 <원피스>의 주인공인 루피가 먹은 고무고무 열매의 모습. 다바나 꽃, 오렌지 오일이 몸과 마음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160g 1만9천원.

5 겔랑ㅣ라르 뒤 제스트 센티드 핸드 솝 머스크 우르트블랑
#라르에라마티에르 #핸드솝추천
브랜드의 ‘라르&라 마티에르’ 컬렉션과 동일한 향기를 적용한 핸드 솝. 럭셔리한 유리 보틀에 담긴 핸드 솝이 손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는 동시에 풍성한 향을 전한다. 300ml 13만4천원.
EDITOR’S COMMENT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패키지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하는 감각적인 텍스처! 게다가 손 씻을 때마다 퍼지는 향 덕분에 기분 전환으로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