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로 가득 찬 환상적인 뷰는 5-6월에 놓치지 말아야 할 로맨틱한 씬 중 하나죠. 샤스타밭(?)에서 인생샷을 건질수 있는 장소 5곳을 소개합니다.

마치 동화속에 속에 들어온듯한, 토성마을

마치 그림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는 곳. 청주에 위치한 토성마을은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기자기한 감성이 돋보이는 카페인데요. 카페 앞 정원에는 초여름에 만개하는데이지꽃 뿐만 아니라 계절별로 각기 다른 꽃으로 가득차 사계절 내내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기도 하죠. 그 중에서도정원에 놓여진 여덟개의 독채 오두막은 늘 인기이니 여유로운 평일에 방문하거나 주말에는 오픈런에 도전해보세요!
@충북 청주시 청원구 토성로 163-1 1층 토성마을

소풍온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필무드

들어서는 입구부터 꽃향기가 가득한 로맨틱한 공간. 파주에 위치한 카페인 필무드는 카페라기 보다 오히려 공원 안에 카페가 자리잡은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공간인데요. 넓직한 카페 내부부터 테라스 정원에 이르기까지. 어느 자리에 앉아도 만족스러울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죠. 소풍을 즐기듯 시간을 보내고 싶은 날 방문해보길 추천합니다!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129 

석양이 질 때 더욱 아름다운, 아르떼 물들이다

아르떼 물들이다

넓은 샤스타 군락지에서 찍은듯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 아르떼 물들이다는 만개한 시기에 방문하기만 한다면 곰손도 충분히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샤스타 대표 명소도. 맑은 낮에 보는 동화같은 뷰도 멋지지만 일몰타임이 되면 붉은 석양이 데이지 꽃 위로 스며드는, 마치 판타지 동화 속에 들어온듯한 황홀한 광경을 마주할 수 있죠.

@충북 청주시 흥덕구 원평로10번길 132

아름다운 정원에서 즐기는 산책, 마호가니

아름답게 잘 가꿔진 정원에서 즐기는 산책과 티타임은 일상에서의 근심을 잠시나마 잊게 하는 힘을 지녔죠. 일상 탈출을 위한 가벼운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강화도에 위치한 카페 마호가니를 추천합니다. 계절별로 피는 꽃들을 보다 정돈된 느낌의 정원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 곳의 관전 포인트랍니다.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844번길 19 

숲  속에 만개한 데이지꽃밭, 카페 이숲

유럽 대저택의 온실을 연상케 하는 유리 건물과 들꽃처럼 풍성하게(?) 자란 데이지꽃의 조화가 마치 현실이 아닌 듯 아름다운 곳. 천안에 위치한 카페 이숲 또한 데이지꽃 시즌이 되면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핫 플레이스죠. 정원뿐만 아니라 카페 내부 인테리어와 통창으로 바라보는 정원의 뷰도 훌륭하답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남창마을1길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