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박서준, 아이유 주연의 영화 ‘드림’ 시사회에 깜짝 등장한 방탄소년단 정국. 러블리한 단발펌한 모습이 의외의 인물을 떠올리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누구일까요?

 

BTS정국의 시사회 나들이

연예계 찐친 모임으로 유명한 BTS정국과 배우 여진구. 나이도 동갑이지만 이름 자음이 똑같아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하죠. 또 BTS뷔는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과도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영화 <드림> 주연인 박서준과 아이유를 응원하기 위해 BTS뷔와 정국이 시사회 무대에 올랐죠. 뽀글뽀글 귀여운 단발펌을 하고 등장한 정국과 뷔!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탈퇴하며 신비주의를 보여주는 정국이었기에 시선이 집중되고, 특히 정국의 단발펌에 주목한 네티즌들은 의외의 닮은꼴 인물을 떠올리고야 말았습니다.

히라이 사야와의 공통점?

바로 배우 심형탁의 예비신부인 히라이 사야인데요.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 아이돌급 미모를 보여준 히라이 사야는 4년간 심형탁과 연애 후 오는 7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일본인인 그녀는 심형탁보다 무려 18세나 어리다고 해 더욱 주목을 받았죠.

히라이 사야는 일본 대기업에 근무하는 일반 회사원으로, 나이는 27세라고 해요. BTS정국과 같은 나이인 것도 신기한데 동그란 눈에 어딘지 모르게 순수하고 자유분방한 이미지가 닮았죠. 또 이마를 덮는 풀뱅 앞머리와 귀 뒤로 넘긴 머리 스타일 역시 BTS정국의 단발펌 컷과 도플갱어 수준으로 닮았어요.

한편 정국은 팬들에게만 공개하는 위버스 채널을 통해 ‘불그리’ 레시피를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불그리는 불닭볶음면과 너구리의 합성어로 불닭 액상소스와 너구리 분말 가루 반을 넣고 팔팔 끓여 먹는 라면 레시피입니다. 또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를 추가로 공유했는데요. 불닭마요 소스, 들기름, 계란 노른자를 섞어 고소한 막국수를 개발한 정국! 입맛이 떨어지는 무더운 여름 매콤 고소한 불닭 라면 레시피를 꼭 한번 만들어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