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라 나른하다고 앉아만 있을 건가요? 셀럽들의 운동법을 조금씩 따라 하다 보면 활기가 생기는 건 물론, 건강한 몸매까지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르세라핌 – 전신 운동

멤버 모두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룹, 르세라핌! 데뷔 초부터 빡센 운동을 한 걸로 유명한데요, 그래서인지 유튜브에는 르세라핌의 운동 루틴을 담은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운동 시간은 18~20분 정도지만 해보면 20분이 200분처럼 느껴질지도 몰라요. 하지만 힘든 만큼 효과 역시 탁월하다는 거! 운동을 진행해 본 이들은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체력 증진에도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어요. 카즈하의 11자 복근이 부러웠다면 오늘부터 20분만 투자해 보세요!

태연 – 복근 운동

가녀린 몸매를 지닌 태연도 하는 이 운동은?! 태연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침 루틴으로 복근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녀가 한 동작들은 필라테스의 복부 운동이었어요. 헌드레드, 시저 등 필라테스를 조금이라도 배운 이들에게는 익숙한 동작으로 출렁이는 뱃살을 파괴하는데 효과적이죠. 필라테스 강사들을 가르치는 필라테스 자격증 교육 마스터를 보유한 유튜버, 비타민 신지니는 이 동작을 따라 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변형 동작까지 넣은 알찬 6분 영상을 제작했어요. 10분도 아니고 6분이니 오늘부터 한 번 시작해 볼까요?

한혜진 – 힙운동

자기 관리 끝판왕, 모델 한혜진이 직접 알려주는 힙운동법! 마치 온라인 PT를 받는 것처럼 해당 운동이 어느 부위에 도움이 되는지, 어떤 자세로 해야 하는지 꼼꼼하게 설명해 줘 운동 초보도 수월하게 따라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층간 소음 걱정 없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홈트를 하는 이들에게 특히나 유용한 영상이 될 거예요. 오늘도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 있다 왔다면 이 영상으로 엉덩이 근육을 소생시켜 보는 건 어떨까요?

장원영 – 전신운동

CG라고 해도 믿을 만큼 비현실적인 기럭지와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 장원영. 많은 스케줄로 따로 몸매 관리가 필요 없을 법한데도 불구하고 그녀는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죠. 위의 영상은 장원영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보여준 필라테스 동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전신 운동 루틴으로 별다른 기구 없이도 몸매를 다듬는 데 도움을 줘요. 또, 영상 속 크리에이터가 필라테스의 중요 요소인 하나인 ‘호흡’에 대해 끊임없이 강조해 마치 필라테스 수업을 듣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9분의 짧은 프로그램으로 집중력이 부족한 사람들도 도전해 볼 법 해요. 길게 고민하지 말고 요가 매트 하나만 챙겨서 바로 시작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