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 갈 때 꼭 들려야 할 잠실 야구장 주변 맛집 5

남경막국수

속초 유명 맛집 남경막국수를 잠실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남경막국수는 심심한 맛이 매력적인 강원도 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한우 사골로 육수를 내 평양냉면과 막국수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면은 일반 메밀면보다 살짝 굵은 편이지만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들깨막국수도 물막국수 못지않은 인기 메뉴이니 모두 맛보길 추천해요.

부일갈매기

일본 야키니쿠와 노포 고깃집의 감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집입니다. 고기 부위도 살치살, 안창살, 갈매기살, 염통 줄기, 우설 등 다양하죠. 고기 부위마다 어울리는 수제 소스가 함께 곁들여져 다양한 부위를 맛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주류도 소주, 사케, 소추, 하이볼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니 경기 후 들려 회포를 풀어보세요.

홀짝집

잠실새내와 종합운동장 사이에 위치해 경기 시작 전 식사를 하기 좋은 곳입니다. 대표 메뉴는 돼지 김치구이. 삼겹살과 김치, 양파 등을 불향 가득 입혀 구웠어요. 매콤한 양념 덕분에 밥을 부르는 밥도둑 메뉴입니다. 자리도 많고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이니 단체로 야구 관람을 간다면 방문해보세요.

정띠

분위기 있는 양식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다이닝 비스트로 와인바 정띠는 시그니처 오리가슴살 스테이크를 비롯해 시즌 파스타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디너는 주류 주문이 필수지만 런치는 식사만 주문이 가능하죠. 인기 메뉴 비프 웰링턴은 하루 전 예약해야 맛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늘푸른목장

잠실에서 경기가 있는 날이면 늘 손님으로 붐비는 곳입니다. 경주식 소갈비를 판매하는 곳으로 당일 배송된 한우를 매장에서 직접 손질해 판매하죠. 메뉴는 한우 갈비와 육회 딱 두 가지. 고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생갈비도 좋지만 달달한 간장 양념이 더해진 양념 갈비도 꼭 맛봐야 합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미역국은 한우 부속을 넣고 끓여 술안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