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신제품만 봐도 밸런타인에 대한 설렘이 피어오른다. 사랑스러운 컬러의 립 & 아이 제품부터 그날의 룩을 완성할 향수, 로맨틱한 시간을 채워줄 마사지 바까지.

HAIR

1 쏘내추럴ㅣ올 데이 세팅 업 헤어 픽서
#앞머리뽕유지 #헤어꼼짝마
강력한 세팅력으로 하루 종일 헤어스타일을 단단하게 고정한다. 모링가 오일, 병풀 추출물을 더해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기까지! 155ml 1만7천원.

2 티르라이프ㅣ비오틴 샴푸
#미산성샴푸 #탱글탱글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기능성 샴푸. 모발 단백질 결합을 돕고 뿌리 볼륨을 살려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탄력을 불어넣는다. 500ml 2만8천원.
EDITOR’S COMMENT 약산성보다 자극이 적은 미산성 샴푸! 민감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디순하다. 취향 저격 플로럴 우디 향까지 맘에 쏙 든다.

3 저스트 에즈 아이엠ㅣ아이엠 샴푸 N3 안티 헤어 로스 케어
#탈모방지솔루션
풍성한 거품이 두피 노폐물과 과잉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가려움증을 완화한다. 탈락 모발 수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480ml 3만7천원.

BODY

1 엉트르두ㅣ바디 워시 베르트 그레즈
#폭신폭신거품 #향수보디워시
호호바와 아보카도 오일을 담아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하는 보디 워시. 강렬한 오우드, 레더 향에 아로마와 머스크 향을 더한 관능적인 향을 풍긴다. 290ml 3만8천원.
EDITOR’S COMMENT 향수처럼 톱, 하트, 베이스 노트가 나뉘어 있는 것이 독특하다. 짧은 샤워 시간 동안 다양한 향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어 신선하다.

2 토일렛 페이퍼 뷰티ㅣ바디 로션
#국내공식론칭 #인싸보디로
우아한 장미, 시원한 로즈메리 향의 보디 로션. 아트워크를 입은 특별한 패키지 덕분에 욕실이 화사해진다. 500ml 5만3천원.

3 미소스 by 온뜨레ㅣ릴랙싱
마사지 바디 오일 #유기농오일100%
올리브, 라벤더 등 천연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전신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르면 보습을 더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150ml 4만원.

4 록시땅ㅣ시어 센서티브 스킨 샤워 크림
#새로운시어향 #촉촉보디워시
새로운 시어 향을 적용한 제품. 샤워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파우더리한 머스크 잔향이 남아 포근하다. 250ml 3만1천원대.

5 조 러브스ㅣ조 바이 조 러브스 핸드크림
#향수대신사용 #레드패키지 #핸드세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발향력이 좋은 핸드크림. 호불호가 없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균형 잡힌 향을 담았다.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50ml 7만9천원.
EDITOR’S COMMENT 건조한 손 피부에 쏙 흡수되어 빠르게 수분감을 채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방에 넣어 다니며 사용하기 좋고, 펌핑 용기를 적용해 흐르거나 샐 염려가 없다.

6오피신 유니버셀 불리ㅣ사봉 수페팡
#보디비누 #데일리클렌징
감귤나무 과수원의 상큼한 향을 옮겨 담은 비누. 고운 비누 거품이 피부 각질을 꼼꼼하게 정돈하고 윤기와 촉촉함을 남긴다. 150g 4만8천원.

7 러쉬ㅣ마사지 바 섹스 밤
#로맨틱향기 #오일밤
샤워 후 물기를 닦고 보디에 부드럽게 바르면 오일로 변하는 밤 타입 제품. 재스민 향이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65g 1만9천원.

8 클라이덴ㅣ인텐시브 화이트닝 치약
#2주사용 #젊은치아만들기
노화로 변색된 치아 색을 하얗게 되돌려줄 제품. 기존의 미백 치약에 들어 있던 과산화수소 대신 새로운 화이트닝 성분을 담아 미백 효과는 물론 착색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100g 9천9백원.
EDITOR’S COMMENT 16단계의 치아 색상 기준표가 들어 있어 치약 사용 후 컬러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은 얼마나 하얘졌을까? 양치질이 기대되는 건 처음이다.

TOOL

1 센텔리안24ㅣ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멀티플레이어 #더마디바이스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는 브라이트닝 모드, 스킨케어 성분 흡수 모드, 미세 전류를 이용한 탄력 모드까지 3가지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45만9천원.

2 더툴랩ㅣ롱래스팅 텐션 퍼프
#오늘부터쿠션단짝 #양면퍼프
두드릴수록 완벽해진다! 도톰한 소재의 퍼프가 피부 위로 베이스를 얇고 쫀쫀하게 밀착시킨다. 긴 타원형으로 디자인해 넓은 면적을 커버하기 편하다. 2개 1만원.
EDITOR’S COMMENT 퍼프를 뒤집어 양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한 건 신의 한 수! 게다가 여러 번 세척해서 사용해도 모양이 변형되거나 찢어지지 않아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