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5대 슈퍼푸드로도 선정된 그릭 요거트! 이 요거트와 사랑에 빠진 셀럽들의 요거트 먹는 방법, 궁금하지 않나요?

카즈하

카즈하는 브이로그에서 요거트를 먹는 모습을 종종 보여줬는데요, 건망고를 활용한 카즈하만의 레시피가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건망고 2~3개를 요거트 속에 넣은 뒤 하룻밤 재워줍니다. 다음날 아침, 요거트를 열어 보면 건망고는 요거트를 흡수해 말랑 촉촉해지고 요거트 역시 건망고의 단 맛이 배어들어 둘 다 모두 맛있었지는, ‘맛없없’ 조합이라고 하네요. 카즈하의 레시피를 시도해 본 누리꾼들은 쉬운데 맛있어서 자주 해먹게 된다는 후기를 여럿 남기기도 했어요. 건망고를 좋아하지만 이가 약해 먹기 힘든 사람이라면 이 레시피를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카즈하는 또 다른 브이로그에서 그릭 요거트에 그래놀라와 꿀을 더해 먹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카즈하의 요거트 사랑을 짐작할 수 있겠죠?

소희

닮고 싶은 취향을 가진 소희. 소식좌 중 한 명 이지만 정성 들인 한 끼 한 끼를 즐기죠. 소식하는 미식가라고 할까요? 지난해 출연한 <나 혼자 산다>에서도 정갈하지만 균형 잡힌 아침 식사 메뉴를 보여줬는데요, 이때 소희가 챙긴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요거트였어요. 그릭 요거트를 마치 스프레드처럼 빵에 올려 잼을 더해 먹는 모습을 보여줬죠. 식단 관리법과 재구매한 식재료를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에서도 그릭 요거트는 빠지지 않았어요. 심지어 플레인 요거트와 베리류가 가미된 달콤한 요거트 모두 소개하는 요거트 마니아 소희. 내일 아침은 소희처럼 담백한 빵에 그릭 요거트를 발라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효정

오마이걸의 리더, 효정은 직접 그릭 요거트를 만들 정도로 요거트를 즐겨 먹어요. 우유와 발효 유산균이 든 요거트, 그리고 밥솥과 면보만 그릭 요거트를 만들 수 있어요. 효정은  요거트에 블루베리, 그래놀라, 그리고 꿀을 더한 조합을 선보였어요. 특히 그녀는 오독오독 씹히는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래놀라는 요거트를 먹을 때 필수라고 합니다. 오마이걸 컴백을 앞두고 관리에 돌입했을 때도 효정은 그릭 요거트를 활용했는데요, 이때는 앞서 소개한 조합에서 당이 높은 꿀은 제외한 요거트 볼을 먹었어요. 그릭 요거트를 다이어트 식단에 활용하고 싶다면 효정의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