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주변 맛집을 찾고 있다면 주목! 강원도 홍천, 원주, 횡성, 정선, 평창에 가면 맛봐야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정선 / 하이원리조트

함백산돌솥밥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에 계획이라면 들러야 정선 맛집 함백산돌솥밥. 추운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곤드레돌솥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싱싱한 곤드레 나물이 듬뿍 들어가 뚜껑을 열면 사방에 퍼지는 나물의 고소한 향에 매료되고 ! 사장님이 정성들여 채취한 각종 산나물 반찬도 다양하게 제공되니 방문해보세요.
주소: 강원 정선군 고한읍 함백산로 1675

 

📍홍천 /  비발디파크

원조 생곡막국수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장 근처 대표 맛집은 바로 이곳! 44년째 운영하는 막국수로 유명한 생곡 막국수를 소개합니다. 메밀 함량이 높아 진한 메일 향과 툭툭 씹히는 식감이 느껴지는 면발이 특징이죠. 막국수와 조합이 좋은 바삭한 감자전까지 드셔보길 추천해요. 곳곳에 동일 상호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원조는 이곳입니다.
주소: 강원 홍천군 서석면 군두리길 310

 

📍원주 / 오크밸리 스키장

작은섬
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주변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 맛집 작은섬을 소개합니다. 아기자기한 플레이팅에 눈길이 사로잡히고 마는 곳인데요. 싱싱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간 타코와 엔칠라다가 이곳 인기 메뉴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착한 가격으로 소문난 맛집!
: 강원 원주시 치악로 1872번길 4

 

📍횡성 /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

바오밥
횡성 하면 한우! 한우가 듬뿍 들어간 매콤달콤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맛집 바오밥을 소개합니다.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가득 얹은 고구마치즈까스와 떡볶이와 찰떡궁합인 또띠아 피자가 이곳 필수 메뉴! 스키 타고 분식이 생각난다면 방문해보길!
주소: 강원 횡성군 횡성읍 화성로 93-12

 

📍평창 / 휘닉스, 용평 리조트

금강숯불닭갈비 메밀막국수
강원도에 왔는데 닭갈비와 메밀국수를 없겠죠? 휘닉스, 용평 리조트가 있는 평창에 예정이라면 무조건 가야 금강숯불닭갈비 메밀막국수. 참숯에 구워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인 양념 숯불 닭갈비와 100% 수제로 반죽한 메밀막국수가 이곳 시그니처 메뉴. 퐁듀치즈를 잊지 말고 시켜 먹길!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강변길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