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뜨끈한 목욕탕. 도심 속에서 힐링할 있는 1 세신 샵부터 온천탕, 럭셔리 스파까지 시설 좋기로 소문난 목욕탕 5곳을 추천합니다. 🛀

 

서울온천

서울에 없는 온천탕,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온천을 소개합니다. 온천협회에 인증된 곳으로 피부 미백 효과와 혈액 순환에 좋은 알칼리성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어요. 최근에 오픈돼 눈에 띄게 쾌적한 시설로 이벤트 , 2개의 온탕, 냉탕 그리고 건식과 습식 사우나가 마련돼 있습니다. 매점은 따로 없으니 때밀이가 필요하다면 목욕탕 입장 전에 안내데스크에서 구매할 !
주소: 서울 노원구 노원로247 

 

송도해수온천 송해온

인천 송도 샌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한 송도해수온천 송해온. 다량의 미네랄이 고농도로 함유된 온천수로 피로 회복과 미용에 탁월합니다. 시설 좋은 찜질방까지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가족이 즐기기 좋아요. 다이슨 드라이기가 구비돼 있는 것이 특징!
주소: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197번길 16 리치센트럴 지하1 B102

 

도미인 서울 강남

일본 온천 료칸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도미인 서울 강남 호텔에 위치한 사우나를 방문해보세요. 일본 전통 온천 풍경이 담긴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인공온천탕까지 갖춰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운영되는 곳이니 방문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34

 

세신샵 스파 헤움

코시국 이후에 어쩐지 대중목욕탕의 방문이 낯설게 느껴진다면 1 세신샵 스파헤움을 추천합니다. 고급진 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어메니티까지 마련돼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곳이죠. , 아로마, 우유 취향에 맞게 코스를 선택한 이용하면 됩니다. 예약은 오로지 전화로만 가능.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311 로즈1타워 지하1 102

 

포시즌스 호텔 서울


럭셔리한 호텔 목욕탕을 찾는다면 포시즌스 호텔 서울로 향해보세요.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있는 ! 목욕이 끝난 후에는 수면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답니다. 마치 중세 시대 왕이 듯한 느낌(?) 받을 있는 초호화 목욕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에서 스파만을 위한 호캉스를 기획해보세요.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로 이용 시 참고할 것.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