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소비자가 선택한 아이템, ‘컨슈머스 픽’. 2022년의 ‘컨슈머스 픽’은 지난 2019년과 동일하게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보유한 롯데백화점과 함께했다. 1월부터 6월까지의 롯데백화점 전점 단품관리시스템 데이터를 분석하고, 주요 카테고리 30개를 추려서 카테고리별 1등 제품이 무엇인지 조사한 것. ‘컨슈머스 픽’을 통해 쉴 새 없이 변하는 뷰티 트렌드 속에서 꾸준한 신뢰를 받는 제품은 무엇인지, 또 새롭게 떠오르는 럭셔리 뷰티 마켓의 루키는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많이 판매되었다는 것, 그 이상의 가치 증명은 없을 터. 그 기세등등한 베스트셀러 30가지를 만나보자. 

 

| BODY & HAIR | 

BODY CLEANSER

록시땅의 버베나 샤워 젤
상큼한 시트러스 버베나 향의 샤워 젤. 운동 후 땀이 많이 났을 때 이 샤워 젤로 샤워하면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순한 식물성 거품 덕에 건조함 제로. 250ml 2만9천원.

HAND WASH

이솝의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다채로운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저자극 핸드 워시로 상쾌한 아로마 향까지 갖춰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다. 500ml 4만7천원.

“이솝의 핸드 워시는 위생을 챙기는 순간마저 황홀하게 해준다. 풍부한 거품과 촉촉한 마무리까지, 단연 핸드 워시계의 위너라 생각한다.” – 천현숙(롯데백화점 온라인몰 바이어)

HAND CREAM

록시땅의 2022 시어버터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를 풍부하게 담은 핸드크림으로, 건조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30ml 1만5천원.

SHAMPOO

아베다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라이트)
두피와 모발에 쌓인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인삼과 강황 발효 에너지가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200ml 4만4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