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소비자가 선택한 아이템, ‘컨슈머스 픽’. 2022년의 ‘컨슈머스 픽’은 지난 2019년과 동일하게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점포를 보유한 롯데백화점과 함께했다. 1월부터 6월까지의 롯데백화점 전점 단품관리시스템 데이터를 분석하고, 주요 카테고리 30개를 추려서 카테고리별 1등 제품이 무엇인지 조사한 것. ‘컨슈머스 픽’을 통해 쉴 새 없이 변하는 뷰티 트렌드 속에서 꾸준한 신뢰를 받는 제품은 무엇인지, 또 새롭게 떠오르는 럭셔리 뷰티 마켓의 루키는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많이 판매되었다는 것, 그 이상의 가치 증명은 없을 터. 그 기세등등한 베스트셀러 30가지를 만나보자. 

 

| BASE |

SUNSCREEN

랑콤의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 SPF50+/PA++++
생기 넘치는 로지 컬러가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50ml 8만7천원대.

“랑콤의 UV 엑스퍼트 #로지블룸의 톤업 기능은 민낯 메이크업 꿀템으로 손꼽힌다. 백화점에서 19년 연속 자차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만든 힘이다.” – 정수연(롯데백화점 메이크업 & 퍼퓸 팀장)

MAKEUP BASE

맥의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45/PA++++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는 기본, 핑크빛 글로우를 선사하는 톤업 효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톤을 연출한다. 30ml 5만5천원대.

FOUNDATION

에스티 로더의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
10cm 앞에서도 굴욕 없는 무결점 커버력과 24시간 유지되는 지속력으로 늘 완벽한 피부를 보장한다. 30ml 8만1천원대.

“에스티 로더의 더블 웨어는 커버력은 높고 잘 묻어나지 않는 마무리, 지속력까지 갖췄다. 전 세계 1등 파데라는 사실이 이를 증명한다.” – 임지완(롯데백화점 코스메틱 바이어)

CUSHION PACT

헤라의 블랙 쿠션
마니아층이 두텁기로 소문난 쿠션계의 강자.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 다채로운 8가지 컬러로 완성도 높은 피부를 연출한다. 15g×2개 6만원대.

POWDER

메이크업포에버의 ULTRA HD 파우더
섬세한 입자 덕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투명 코팅 파우더. 한 번의 터치로도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8.5g 5만4천원대.

BLUSH

나스의 블러쉬 #오르가즘
건강한 혈색과 광채를 선사하는 시머 블러셔. 동양인 피부에 찰떡인 골든 시머 피치 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뺨을 완성한다. 4.8g 4만2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