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낮에도 선선한, 이젠 제법 가을같은 요즘이죠. 재킷을 꺼내 입기 딱 좋은 날씨!

@ch_amii

가을 느낌 낭낭한 딥한 베이지 컬러 재킷을 선택한 차정원. 심플한 블랙 톱에 니트 쇼츠, 짙은 브라운 컬러 백을 들어 차분하면서도 은근 경쾌한 느낌으로 재킷 룩을 소화했죠. 깔맞춤의 대가(?)답게 쇼츠와 같은 컬러 삭스와 블랙 샌들을 매치해 룩에 안정감을 더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sooyoungchoi

세상 클래식한 화이트 컬러 재킷을 힙하게 입는 방법! 배우 최수영의 룩을 손민수해보세요. 골반 위로 올라오는 숏 재킷을 입고 재킷보다 짧은 크롭트 톱을 이너로 선택하면 우아하면서도 힙한 가을 재킷 룩이 완성된답니다. 수영처럼 데님 팬츠를 더하면 캐주얼한 느낌이, 슬렉스나 와이드 팬츠 등을 매치하면 세련된 무드가 얹어지겠죠?!

@yulyulk

컬러 재킷 룩의 정석 스타일링을 선보인 배우 권유리! 화사한 핑크 재킷에 데님 팬츠, 화이트 컬러 백 등을 매치해 어떤 자리에서도 실패할 리 없는 가을 룩을 연출했죠. 모든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지닌 스킨톤 스텔레토 힐을 매치한 센스도 good.

@hyominnn

심플한 블랙 재킷을 글래머러스한 무드로 소화 하는 방법!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블랙 재킷을 가지고 있다면 벨트로 X라인을 강조해 미니 드레스처럼 연출해보세요. 효민처럼 슈즈, 백까지 블랙 컬러로 통일하면 우아하면서 은근 매니시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답니다. 주얼리로 포인트를 얹으면 심플하면서도 눈에 띄는 파티 룩이 완성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