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핫한 신용산역에서 삼각지역 사이 골목, 일명 용리단길. 여권 없이도 동남아부터 미국, 프랑스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맛집들을 모았습니다!

 

꺼거
용산의 작은 홍콩! 마치 홍콩 골목길에 있을 같은 식당 꺼거를 소개합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원앙볶음밥과 중국식 오이무침인 파이항과인데요. 음식 비주얼과 플레이팅까지 완벽한 곳이죠. 현지 맛집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은 ! 곳곳에 보이는 노란 모자와 옷을 입고 있는 아이 사진은 사장님 아내의 어릴 사진이라고 하네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0

 

효뜨
용리단길이 핫한 이유는 바로 이곳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베트남 로컬 맛집에 같은 기분을 주는 효뜨를 방문해보세요. 여름밤과 어울리는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효뜨의 시그니처 메뉴는 매운 해산물 쌀국수와 돼지고기 덮밥.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6

 

쌤쌤쌤
오픈런이 아니면 먹기 힘들다는 쌤쌤쌤. 미국 가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라자냐와 잠봉뵈르 파스타, 뇨끼가 이곳 대표 메뉴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느낌이 물씬 나는 쌤쌤쌤에 가서 와인 한잔과 함께 기분을 달래보세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심퍼티쿠시
올해 오픈한 용산의 신상 맛집, 심퍼티쿠시. 낮과 저녁 모두 분위기 좋은 와인바로 유명하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스몰디쉬와 와인을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하는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17-3

 

어프로치
가본 사람은 있어도  가 사람은 없다는 어프로치.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데요맛도 좋고 비주얼까지 뛰어난 브런치 메뉴를 분위기 좋은 테라스에서 즐길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무더위가 끝나면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야외 브런치에서 테라스 끼하러 가볼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