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튀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틱톡 속 신박한 뷰티 팁

자연스러운 컬링헤어

위너 이승훈도 도전한 틱톡 뷰티 꿀팁! 바로 머리를 쉐킷쉐킷 흔들어 만드는 내추럴 컬링헤어입니다. 틱톡커 @groovy_mal이 먼저 올려 화제가 된 7080 헤어 영상을 패러디한 영상인데요. 먼저 롤빗을 이용해 앞머리부터 뒷머리까지 전부 밖으로 말아줍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거꾸로 뒤집어 헤드뱅잉하듯 머리를 흔들어주세요. 흐트러진 머리를 정돈해주면 끝. 참 쉽죠?

타투 브로우로 립을?!

바르고 떼어내면 착색되어 문신처럼 강력한 지속력으로 입소문났던 타투 브로우. 그 타투 브로우를 입술에 바른다고요? 처음 바를땐 너무 까매 놀랄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는 않아도 된답니다. 15분이 지나고 완벽히 마르면 떼어내면 되거든요. 틱톡커 @minniefrr 처럼 립라이너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가장 밝은 색상을 입술 전체에 발라 립틴트로 쓸 수도 있답니다. 장점은 최대 3일 동안 입술에 남는다는 점. 식사하거나 시간이 지나며 지워져 덧바를 필요가 없겠죠?

꼬리빗으로 아치형 눈썹 만들기

도도하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아치형 눈썹에 도전하고 싶지만 변신에 엄두가 안나거나, 항상 짝짝이로 그려져 어려웠다면 주목! 간단하고 쉽게 아치형 눈썹을 그리는 방법을 틱톡커 @beautypebykrislyn!이 알려드립니다.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꼬리빗 하나와 브로우 펜슬을 준비해주세요. 눈썹의 아치가 될 부분에 꼬리빗의 아치 부분을 대고 살살 그어주고, 눈썹의 일자 부분이 될 부분에 꼬리빗의 끝부분을 대고 눈썹을 그려줍니다. 반대편도 같은 방법으로 하면 같은 각도의 대칭 눈썹 완성!

1분이면 되는 멀릿헤어

레트로, Y2K 열풍을 타고 다시 돌아온 멀릿헤어, 일명 ‘울프컷’. 앞머리와 옆머리는 짧게, 뒷머리는 길게 자른 스타일로 층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죠. 이 멀릿헤어, 집에서 쉽게 도전할 수는 없을까? 1분이면 됩니다! 틱톡커 @charlottelooks의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머리카락을 포니테일로 높게 묶은 뒤 가위로 끝 부분을 댕강 잘라주기만 하면 끝! 정말 이렇게 간단하냐구요? 글쎄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는 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