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부터 채정안, 김희선, 솔라까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변함없는 미모와 건강을 유지 중인 그녀들이 꼭 챙겨 먹는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강민경, Thorne research 글루타치온-SR


강민경이 지인을 만날 때마다 강제 구매 시킨다는 글루타치온. 가수로, 브랜드 대표로, 유튜브 PD로 다방면에서 에너지 넘치게 활동하는 그도 컨디션 유지를 위해 글루타치온을 꼭 챙겨 먹는다고 밝혔는데요. 글루타치온은 많이 알려진 피부 미백 효과 외에도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성분으로서 체내 활성 산소 제거해 간 해독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30대부터 체내 글루타치온 생산 속도와 양이 감소되니 꾸준히 챙겨 먹으면 체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강민경, Solaray 비타민 D3 + K2


건강 전도사 강민경의 두 번째 추천 아이템은 비타민 D3 + K2입니다. 면역력 증진에 좋은 비타민 D3에 뼈 건강에 좋은 K2 더해 체내 흡수율까지 높였는데요. 주로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경우 비타민D 결핍이 발생하기 쉬워 외부 보충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비타민D의 경우 비타민K와 함께 섭취해야 흡수율과 효능을 모두 높일 수 있으니 영양제 선택시 꼭 참고하세요.

채정안, TEI-마그네슘 플러스


채정안이 마그네슘을 챙겨 먹게 된 이유는 긴장감 해소를 위함이라고 밝혔는데요.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근육통, 피로, 신경통, 수면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마그네슘 섭취 시 근육을 이완 시켜주고 심신을 편안하게 해줘 수면의 질을 상승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가 섭취 중인 TEI-마그네슘 플러스는 병원 처방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데요. 꼭 같은 제품이 아니어도 하루 복용량(350mg)을 참고해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김희선, 휴온스 메리트C산 3000mg


방부제 미모와 건강을 유지 중인 김희선. 비결로 고함량 비타민C를 꼽았는데요. 촬영 때문에 불규칙한 식사를 하게 돼 비타민C를 따로 섭취해 영양소를 보충한다고 합니다. 휴온스 메리트C산은 비타민C 단일 성분을 3,000mg 함유해 하루 1포로 비타민 섭취를 해결할 수 있어 간편하죠. 고함량 제품이라 시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솔라 L-카르니틴 엘카슬림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공개했던 솔라. 그녀가 운동 전 챙겨 먹는 아이템은 바로 L-카르니틴 엘카슬림입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과 다이어트시 손실되기 쉬운 칼슘을 함께 함유한 제품이죠. 다이어트 정체기나 빠른 체중 감량이 필요할 때 다이어트 보조제를 적절히 활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