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죠. 멋진 여름 휴가를 위한 수영복 쇼핑에 나서기 전에 각 체형별 스윔웨어 선택 가이드를 참고해보세요!

허리 라인 살리는 컷 아웃 디테일

타이다이 패턴이 멋스러운 원피스 수영복은 데이즈데이즈 

심플한 컷아웃 블랙 스윔웨어는 자라

라인 없는 일자 허리가 고민이라면 허리 라인으로 컷 아웃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의 모노키니를 선택해보세요. 허리가 잘록해보이는 듯한 착시 효과를 더할 수 있답니다. 깊게 파일 수록 그 효과 또한 배가 된다는 사실!

프릴 장식으로 볼륨 UP!

러블리한 화이트 비키니 수영복은 자라

벨트가 더해진 원피스 수영복은 플로리다 티켓

다소 빈약한 가슴이 고민이라면 상의에 리본이나 러플 등, 가슴을 부각 시킬 수 있는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진 수영복을 추천합니다.  비키니라면 하이웨이스트 브리프를 입거나 원피스 수영복에 넓은 벨트를 더하면 자연스럽게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더할 수 있죠!

팔뚝 살? 가리는 동시에 드러내기

여릿여릿한 라벤더 컬러 스윔웨어는 플로움

우아하면서도 심플한 원피스 수영복은 아그웰

어떤 방법으로도 빼기 어려운 부위가 바로 팔뚝 살이죠. 은근하게 팔은 가리면서 어깨와 쇄골 라인은 오픈해 여릿여릿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는 디자인의 상의를 선택해보세요. 오프 숄더로도 연출 가능한 퍼프 숄더 수영복이라면 훌륭한 해결책이 되어줄 듯!

통통한 뱃살, 하이웨이스트가 정답!

심플하지만 강렬한 레드 컬러 비키니는 코스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그린 컬러 비키니는 코랄리크

유난히 통통한 뱃살이 고민이라면 단연코 하이웨이스트 브리프를 추천합니다. 뱃살을 쫀쫀하게 잡아주는 동시에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게 컴플렉스를 커버할 수 있죠. 만일 비키니가 부담스럽다면 허리 위로 라인이 더해진 디자인이나, 상하의의 컬러가 나뉜 컬러 블로킹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해도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