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에는 등을 시원하게 오픈한 백리스 패션이 대세랍니다. 여름이 시작되자마자 발빠르게 백리스 패션을 즐긴 셀럽들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lalalalisa_m

양 어깨와 허리 라인에 커팅 디테일이 더해진 롱앤린 실루엣 블랙 드레스를 선택한 리사. 별 다른 주얼리나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우아하고 관능적이죠. 오히려 캐주얼한 볼캡을 믹스매치해 반전 매력을 더했습니다.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리조트 룩으로도 제격일 듯.

@jennierubyjane

올해의 백리스 트렌드를 논할때 제니의 코첼라 룩을 빼놓을 수 없죠. 양갈래로 귀엽게 땋아내린 헤어 스타일, 심플하지만 존재감 확실한 리본 장식 헤어 핀, 은근하게 신경쓰이는 컬러풀한 브레이슬릿, 여기에 그녀 특유의 러블리한 무드까지! 뒷 면 전체가 스트랩으로 이뤄진 화이트 톱을 이토록 사랑스럽게 소화했죠.

@miyayeah

마치 등 뒤에서 질끈 묶어 마무리 한 듯한 홀터넥 톱을 선택한 선미. 세상 관능적인 아이템이지만 한 폭의 그림같은 플라워 패턴이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선미처럼 캐주얼한 데님 혹은 카고 팬츠를 더해 힙한 무드로 입어도, 톱과 비슷한 컬러의 풀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 감성을 배가시켜도 좋을 듯.

@somsomi0309

백리스 트렌드를 자연스럽게 리얼 웨이에 적용하고 싶다면? 반전 매력이 관건이랍니다. 마치 란제리와 화이트 셔츠가 합쳐져있는 듯한 톱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과감한 화이트 & 데님 룩을 완성한 전소미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선글라스, 백 등 액세서리 또한 화이트 컬러로 통일해 더욱 시원해보이는 효과까지 더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