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사계절 내내 피부가 필요로 하는 단 하나. 강하게 내리쬐는 햇빛 속에서 영특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케어 라인업. 

 

여배우들의 장밋빛 물광 피부의 비밀
끌레드벨의 물톡 슈퍼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크림

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의 광채 나는 피부의 비결, 끌레드벨의 물톡 크림이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고급스러운 광채와 장미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피부톤은 누구에게나 워너비일 것. 끌레드벨의 물톡 슈퍼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크림은 단순히 피부톤을 개선하고 광채를 더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효과에 그치지 않고 하나 둘 새겨진 기미의 흔적을 완화해주고 축 처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겸비했다. 거기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더해졌다니. 어디에서나 유려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크림 단 하나만으로도 피부 자신감을 끌어올려주는 물톡 크림을 눈여겨볼 것.
문의 080-465-4650

{ SPECIALTY }
1 강력한 자외선 차단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로 선크림 못지않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탑재해 연약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2 화사한 피부톤
노랗고 어두운 안색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한 장밋빛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기미 흔적 완화 효과까지 톡톡하다.
3 차오르는 광채
깐 달걀처럼 매끈한 피부결은 물론, 피부 속부터 팽팽하게 차오르는 탄력 광채를 부여해준다.

 

강력하게 차단하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톤업 선 로션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인증을 받은 100% 비건 포뮬러로 다채로운 제품들을 펼쳐내는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역시 유해 성분과 인공 향료를 배제하고 에코서트 유기능 인증을 받은 순하고 질 좋은 원료를 더해 완성한 순한 무기자차다. 임상 시험을 통해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입증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조금만 발라도 부드럽게 펼쳐지는 워터리 텍스처로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 없이 가볍게 밀착돼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무엇보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달리아 꽃 추출물이 담겨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스킨 컨디셔닝 효과까지 더해져 하나만 발라도 건조함이 덜하다. 외출 전 가볍게 로션을 바르듯 피부에 얹어주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칙칙한 안색을 화사하게 연출해 데일리 톤업 베이스로도 손색없다.
문의 070-8779-8080

{ SPECIALTY }
1 100% 비건 포뮬러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선 제품으로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원료를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워터리 텍스처
무기자차의 단점인 밀림과 백탁 현상 없이 가벼운 워터리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3 톤업 선 케어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어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좋다.

 

50H 수분 보습 지속력을 겸비한 노파데 선크림
닥터올가의 프리미엄 톤업 썬 프로텍션 크림

무려, 50시간 동안 수분 보습 지속력을 유지하며 피부에 흡수될 염려 없는 안전한 무기자차, 닥터올가의 프리미엄 톤업 썬 프로텍션 크림.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는 유해 성분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로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보호해주는 착한 선케어 제품으로 추천한다. 바르는 순간의 수분감은 기본, 시간이 지나도 메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며 악건성 피부 소유자들이 팔 벌려 환영할 만한 수분 폭탄 선크림이다. 무기자차의 탁한 사용감을 개선한 텍스처로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얹혀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도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더해준다. 이지워셔블 포뮬러로 1차 세안만으로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세정되는 간편함까지 겸비해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문의 02-455-1414

{ SPECIALTY }
1 착하고 순한 자연 유래 성분
피부뿐만 아니라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유기농 성분 31.47%와 자연 유래 성분 75.95%를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2 3in1 기능성 안심 선케어
미백, 주름 개선,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내추럴한 톤업 효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더해주며 이지워셔블 선크림으로 1차 세안만으로도 깔끔하게 세정된다.

 

자작나무의 촉촉함을 가득 머금은 수분자차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케어 듀오

따뜻한 봄을 지나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여름, 피부는 쉽게 민감해지기 마련이다.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케어 듀오는 피부를 공격하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에센스 타입의 선크림은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스며들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어디서든 쓱쓱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스틱은 식물 추출물로 구성된 특허받은 Soothing cooler 성분이 열오른 피부에 쿨링 케어를 선사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들뜸 없이 고르게 펴 발려 피부에 균일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준다.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인증을 받은 두 제품은 순한 성분과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안심자차로도 추천한다.
문의 070-7717-0675

{ SPECIALTY }
1 인제 자작나무 수액
고지대의 청정 지역 인제에서 자라나는 자작나무 수액을 오롯이 담아 깊은 수분감을 전달한다.
2 촉촉하고 청량한 텍스처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에센스 텍스처의 선크림과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밀착되는 산뜻한 텍스처의 선스틱을 완성했다.
3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선듀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보습, 진정에 탄력케어를 더한 선스틱까지 피부에 필수적인 스킨케어 기능이 탑재돼 선 제품 하나만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강력한 차단 효과와 촉촉한 보습감을 겸비한 무기자차
리엔케이의 인텐스 브라이트닝 셀 에센스 선크림

피부 잡티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를 급속화시키는 자외선과 피부 예민도를 높이고 트러블을 유발하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환경까지. 일상생활에서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할 방법은 흔치 않기에 우리는 피부가 받는 피해를 줄이고자 케어에 힘쓴다. 리엔케이의 인텐스 브라이트닝 셀 에센스 선크림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고 블루 라이트와 미세먼지 등 일상 속 쉽게 노출되는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까지 탑재했다. 리엔케이의 스킨케어 독자 성분을 함유해 에센스를 바르는 듯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과 피부 탄력을 챙겨주는 셀 에센스의 스킨케어 효과까지 겸비했다. 무엇보다 선크림 제품에서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쌉싸름하고 향긋한 향이 선케어 그 이상의 기분 좋은 무드를 선사한다.
문의 080-200-5100

{ SPECIALTY }
1 강력한 자외선 차단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2 강력한 피부 보호
일상 속 피부가 쉽게 노출되는 블루 라이트와 자극을 유발하는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3 겉촉속촉 보습 케어
끈적임과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에센스 타입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돼 피부 보습을 챙겨준다.

 

진정과 쿨링이 더해진 순한 자차
랑벨의 내츄럴 프레시 업 선크림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여름에는 높은 온도와 강한 자외선 탓에 쉽게 얼굴이 붉어지고 땀이나 물로 인해 피부가 쉽게 끈적이기 마련. 랑벨의 내츄럴 프레시 업 선크림은 촉촉한 쿨링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발려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무엇보다 저자극 유기자차 포뮬러로 눈 시림이나 따가움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야외 활동이나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추천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진정과 쿨링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더위와 햇빛에 열 오른 피부 붉은 기를 완화해주며 성난 피부를 즉각적으로 잠재우는 쿨링 진정 효과까지 겸비했다.
문의 031-607-8707

{ SPECIALTY }
진정 케어
쑥오일, 녹차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2 쿨링 케어
북극 빙산수, 애플민트잎 추출물, 핀란드 자일리톨이 담겨 열 오른 피부에 탁월한 쿨링 케어를 선사한다.
3 저자극 포뮬러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더마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한 저자극 포뮬러로 눈 시림 없는 순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열, 땀, 물, 습기에도 끄떡없는 퍼펙트 자차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얼굴의 반을 가리는 마스크 탓에 메이크업에는 소홀할지라도 선케어에는 더욱 힘써야 한다. 밝은 컬러의 마스크는 빛을 반사해 눈 주변부의 색소 침착을 일으킬 위험이 있고 짙은 컬러의 마스크는 자외선을 흡수해 피부에 자외선이 그대로 노출될 수 있기 때문. 결론은 마스크를 쓰거나 벗어도 선케어 제품을 꼼꼼히 발라야 한다는 것.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는 날이 더워지고 마스크 안 높은 습도로 인해 끈적임이 배가 되는 요즘, 최적의 대안을 제시하는 선케어 제품이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에어리한 텍스처가 얇고 보송하게 밀착돼 발랐다는 사실을 잊어버릴 정도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선케어 명가답게 여름철 선 제품의 기능을 약화시키는 주범인 열, 땀, 물, 습기에도 끄떡없는 방어력을 겸비했다. 순한 성분과 과학적인 포뮬러, 탁월한 효과로 무장한 아넷사 선 밀크 하나면, 아무리 강한 자외선도 걱정 없을 것. 문의 080-564-7700

{ SPECIALTY }
오토부스터 테크놀로지
여름철 높은 온도와 습도에도 균일한 자외선 차단막이 그대로 유지돼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2 EWG 그린 등급 성분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EWG 그린 성분과 자연 친화적인 케어 성분을 배합해 순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3 산뜻 밀착 텍스처
가벼운 에어리 밀크 텍스처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오래도록 산뜻함을 유지해준다.

 

자외선에 공격받는 피부를 토닥이는 진정 비타민 선크림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비타민 UV 디펜스

경쾌하고 화사한 날씨에 외출 빈도가 점차 늘어나는 요즘. 다양한 이슈로 외출을 삼가고 마스크로 꽁꽁 가리고 다니던 약한 피부에 봄 자외선은 여름 자외선보다 훨씬 더 치명적이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비타민 UV 디펜스는 대표 진정 비타민인 비타민 B3, 6, 5를 배합한 비타민B 콤플렉스를 5%*나 함유해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우는 진정효과까지 겸비했다. 바르는 순간 수분 크림처럼 청량하게 발리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사소한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진정 선케어로도 손색없다. 무엇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Signature-29 Cell™이 담겨 활력을 잃은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더해주고 건강한 에너지까지 북돋워준다니.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부 자신감을 채워주는 단 하나의 선크림으로 추천한다. 문의 080-023-7007
*비타민B 콤플렉스 5%(Vitamin B complex 5%): 비타민B3 2%, 비타민B6 0.01%, 프로 비타민B5 2.99% 

{ SPECIALTY }
비타민 진정 선케어
진정 효과가 탁월한 비타민B 콤플렉스를 5%*나 함유해 순하고 편안한 진정 선케어를 선사한다.
2 밀착 자외선 가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3 청량한 수분 텍스처
수시로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침 없이 골고루 매끈하게 발리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자외선 완벽 방어, 올라운더 선케어 셀렉션
엘로엘의 선케어 컬렉션

자외선 차단 지수 못지 않게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빈도도 중요하다. 외출 전 자외선 차단체를 꼼꼼히 바르고 나가도 몇 시간 후에 덧발라줘야 진정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 엘로엘의 선케어 컬렉션은 스틱, 쿠션 타입으로 피부에 손을 직접 닿지 않고도 선 제품을 덧발라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과 파라벤 성분을 배제하고 착한 성분을 담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 가족 선케어 제품으로 빅 사이즈의 쿠션은 야외 활동 시 얼굴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노출된 팔, 다리 등 보디를 보호할 수 있으며 워터프루프 효과가 장착돼 여름철 물놀이에도 끄떡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문의 1522-4398

{ SPECIALTY }
팡팡 선쿠션 스틱
선쿠션의 장점과 스틱의 간편함을 겸비해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언택트 자차 스틱.
2 팡팡 선쿠션
다양한 외부 환경에서도 자외선 차단 기능을 그대로 유지해주며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선쿠션.
3 팡팡 유브이 패치
야외 활동이나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착붙 자외선 차단 패치. 

 

완벽하게 방어하는 저자극 수분 세럼 선크림
토코보의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모두 스킵 케어가 대세이지만 보습과 자외선 차단은 함부로 스킵할 수 없는 필수 루틴이다. 토코보의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은 선 제품을 바른다는 느낌보다 가벼운 세럼을 더한다는 말이 더 어울리는 선 크림으로 워터리한 텍스처가 답답함 없이 피부에 발려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특히, 오일층과 수분층이 이중으로 자외선을 차단해 순하고 가벼운 사용감 뒤에 강력한 자외선 방어 효과를 지녔다. 피부에 자극이 되는 인공, 합성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바이오 히알루론산™과 진정 효과를 겸비한 녹두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저자극 포뮬러로 완성해 순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선케어를 경험하고 싶다면,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을 눈여겨보길. 문의 02-6352-2410

{ SPECIALTY }
수분 세럼 텍스처
물처럼 가벼운 수분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하고 청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든다.
2 저자극 포뮬러
바다 산호초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케어해준다.
3 강력한 보습 & 진정 케어
탁월한 수분 보유력을 지닌 바이오 히알루론산™ 성분이 풍부한 보습감을 유지해주며 녹두추출물이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고 맑은 피부톤을 완성해준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