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쪽같은 요즘 타투 스티커
오늘의 취향이 내일은 달라질 수 있다. 영원한 타투 시술은 부담스럽지만, 한 번쯤 즐겨보고 싶다면 스티커가 답이다. ‘템퍼러리 타투족’을 위한 타투 스티커를 제안한다. 요즘 타투 스티커는 정말이지 감쪽같다!
TATTLY
2011년 뉴욕 브루클린에서 설립된 타투 스티커 브랜드. 예술 작품을 옷처럼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 아트’를 표방하며 아티스트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한다. 브루클린은 물론 캘리포니아, 영국, 파리, 캐나다 등 전 세계 아티스트들과 함께 도안을 개발한다. 기존엔 타투 스티커로 만나기 힘들었던 독특한 스타일까지 구비하고 있으니, 개성 있는 스티커를 찾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것!
TATTIST
도이, 니니 등 국내 정상급 타투이스트들이 오직 타티스트를 위해 제작한 오리지널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에 생활 방수가 가능한 코팅을 더해 지속력과 실용성을 높였다. 사용과 제거가 손쉽고 자연스러운 BASIC 라인과 지속력과 색감을 높인 PRO 라인 두 가지로 선보이니 취향에 따라, 필요에 따라 고르면 된다.
MEGA TATTOO
8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무독성 타투 스티커를 전개하는 메가타투. 원하는 위치에 스티커를 놓은 뒤, 체온으로 10초간 눌러주면 간편하게 완성! 키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 타투부터 깔끔한 라인워크, 수채화 감성의 컬러 타투 디자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FAKE.TTT
MZ세대에게 타투는 자유롭게 즐기는 새로운 액세서리다. 페이크타투의 콘셉트도 마찬가지. 분기별로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하며 계절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인다. 타투 스티커 특유의 반짝이는 느낌을 최소화하기 위해 건식 기술을 활용했고, 도안 라인을 정교하게 따라 커팅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했다.
LAZY STUDIO
레이지 스튜디오는 유명 타투이스트의 시술을 손쉽게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들의 도안 그대로를 스티커 형태로 구현하기 때문이다. 100여 명 이상의 타투이스트와 3800여 개 이상의 도안을 선보이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실제 도안의 색감과 크기를 스티커에 고스란히 담아, 타투를 경험해보고 싶은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준다.
INSTANT TATTOO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타투 스타일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인스턴트 타투를 검색해보자. 브랜드 소속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실시간으로 타투 트렌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이 탄생한다. 고객이 직접 만드는 레터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나만의 이니셜이나 원하는 문구의 레터링 제품을 스티커로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신지수
- 포토그래퍼
- COURTESY OF TATTLY, MEGA TATTOO, LAZY STUDIO, TATTIST, FAKE.TTT, INSTANT TATT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