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연휴에 선물하기 좋은 로드샵 선물세트 할인 소식을 전합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해보세요!

 

아모레몰 설레는 날 (~1월 25일까지)
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아모레몰을 확인해보세요! 설화수 자음 세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세트, 프리메아 오가니언스 세트,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등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이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되는 설 선물 세트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어요.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는 물론,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AHC 선물세트 대전 (~2 2일까지)
설날 선물 준비는 안티에이징 맛집 AHC에서! 론칭 기념으로 39% 할인가로 판매 중인 로얄 젤리 펩타이드 라인과 배우 김혜수와 함께 만든 광채 톤업 앰풀 등 놓치면 후회할 세일 품목들이 가득합니다. 그 외에도 아이크림, 선크림, 남성 제품 등이 최대 60% 할인가로 판매 중이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달바의 서프라이즈 (~1 17일까지)
비건 미스트 맛집 달바에서 설을 맞이해 기프트 세트 행사를 준비했어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이 조합된 세트를 58% 할인, 시그니처 제품인 미스트 세럼을 1+1 판매 중이오니 빅세일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이니스프리 선물대전 (~1 25일까지)
설을 맞이해 이니스프리에서 준비한 푸짐한 선물 기획전! 그린티 씨드 라인, 블랙티 라인, 한란 라인과 포레스트 포맨 라인으로 구성돼 온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아요. 입소문난 제품들이 최대 35% 세일 행사 중이며 구매 금액대 별로 증정되는 푸짐한 사은품까지 준비되었어요.

 

올리브영 ~해랑 2022 (~1 16일까지)
아벤느, 닥터지, 리얼배리어, 아이소이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세일 소식을 한눈에 확인 가능한 올리브영의 새해맞이 기획전! 여러 가지 피부 타입들을 고려한 스킨케어 제품들과 다이어트를 위한 이너뷰티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