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 피부는 되살아난다. 피부가 회복하는 나이트 타임을 더욱 알차게 활용하고 싶다면? 매일 밤 피부시계를 되돌려주는 마법 같은 제품 6가지.

 

유리 오브제는 모두 모와니 글라스.

1 바이오이펙트의 EGF 세럼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는 식물성 EGF를 함유한 세럼. 수면 중 EGF 성분이 활성화되며 피부 밀도를 견고하게 만들고, 두께를 개선한다. 단 7가지 성분만으로 만들어져 자극은 줄이고 EGF의 효과는 극대화했다. 15ml 19만원.

2 꼬달리의 비노수르스-하이드라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은은한 장미 향의 나이트 오일로, 피부에 빠르고 가볍게 흡수된다. 포도씨 오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의 6가지 에센셜 오일이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밤새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30ml 5만6천원.

3 벨레다의 와일드로즈 7일 앰플
하루에 하나씩 사용해 피부를 마사지하는 앰플. 7일간 집중적으로 스페셜 나이트 케어를 할 수 있다. 사향 장미씨 오일을 함유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고 피부 회복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0.8ml×7개 3만원대.

4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독자적 기술인 크로노룩스™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가 수면 중에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한다. 강력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72시간 동안 수분을 가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50ml 15만7천원.

 

유리 오브제는 모두 모와니 글라스.

5 샹테카이의 골드 리커버리 인텐스 컨센트레이트 P.M. 나이트 리페어 엔자임
성분이 낮 시간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환하고 생기 있는 안색으로 가꿔준다. 골드 헵타펩타이드 성분이 탄력을 끌어올려 탄탄한 페이스 라인을 선사한다. 6ml×4개 50만원.

6, 7 홀리추얼의 파워 리뉴얼 키트
앰플과 코렉터 세트로 구성된 2-Step 나이트 케어 제품.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를 바른 후 코렉터를 사용하면 코렉터의 레티놀 성분이 활성화되어 보다 뛰어난 주름 개선,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럼 30ml+코렉터 20ml 가격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