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달력은 지금부터 준비해야 한다고?  찐팬들이 주목하는 2022년 시즌 그리팅 달력 모아보기!

 

 

방탄소년단  

캘린더와 다이어리, 타투 스티커, 메이킹 비디오를 볼 수 있는 디지털 코드 카드까지 동봉되어 있다. 멤버들의 타블로이드 포스터와 포토 아이디 카드, 페이퍼 마그넷까지 구성이 다채롭다. 퍼플 색상의 포인트가 매력적인 책상 달력까지!

 

 

 

트와이스

“LETTERS TO YOU”를 컨셉으로 우체통의 박스가 눈에 띈다. 2022년에는 트와이스가 기쁜 소식을 전하듯 박스 속에는 책상 달력과 다이어리, 멤버별 엽서와 AR포토, 우드 스탬프, 메모패드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세븐틴

감각적인 세븐틴의 룩을 담은 2022 SEASON’S GREETINGS & WALL CALENDAR를 예약 판매 중이다. 시즌 그리팅 구매 시, 디지털 코드 카드로 언제 어디서나 위버스에서 메이킹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니 서둘러보자.

 

 

 

엔하이픈

“당신이 선택한 올해의 날씨는?”의 컨셉으로 멤버별 매력적인 사진과 영상을 제공한다. 디지털 코드를 통해 ‘ENHYPEN Weather Lab’의 신입사원이 된 엔하이픈 멤버들의 메이킹 영상을 시청할 수도 있다.

 

 

 

아이유

연보랏빛 박스 안에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와 달력, 스티커, 웰컴 카드 등으로 구성되어 팬심의 마음을 실시간 설레게 하는 중!

팬들을 설레게 하는 2022년 시즌 그리팅, 방심하다가는 솔드아웃. 예약을 서둘러야 새해를 기쁘게 시작할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