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럽고 따뜻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속 신민아와 찐친케미를 보여 준 표미선 역의 공민정 배우를 만났습니다. 갯마을 공진에서의 추억과 비하인드가 궁금했다면?

[추천 영상] 언니피셜, 잘생긴 남자와 연애는 직진이다?!

 

#1. <갯마을 차차차>의 따뜻한 비하인드 스토리

미선-혜진 캐릭터로 찐친 케미를 보여 준 공민정-신민아 배우는 드라마만큼 현장에서도 에피소드 가득,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하는데요. 공민정이 푹 빠진 ‘신민아 표’ 개그와 진한 우정만큼이나 흥미로운 대답들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솔직한 캐릭터만큼이나 ‘현실 패션 스타일링’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표미선 스타일링’에 대한 비하인드를 영상 속에서 확인해보세요!

 

#2. 미선-은철 커플, 실제는 더 다정하다? 

“사랑을 쓰려거든 연필로 쓰세요. 사랑은 궁서체로 진지하게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나자고요.” 자칭 ‘연애지상주의자’ 표미선이 선택한 남자, 은철과의 찐 비하인드가 궁금했다면? ‘카페씬에서는 왜 마음을 접었나요?’에 대한 대답과 키스신, 사랑직진 고백 장면의 비하인드까지! 은철 역의 강형석 배우와의 실시간 전화 연결로 케미 넘치는 대화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연애는 직진! 언니가 직접 해주는 연애상담

‘극 중 미선이처럼 잘생긴 남자만 좋아하는 얼빠예요.’, ‘너무도 다른 우리, 사랑은 맞춰가야 하는 건가요?’ 필터링 없는 팩트 폭격기, 공민정 배우가 직접 해주는 막간 연애 상담과 솔직 담백한 이야기들을 씬터뷰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