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구독자를 위한 헤어 메이크오버 쇼, <헤어부스>를 정식 오픈했어요! 이번에 참가한 구독자는 지겨운 거지존과 검정 머리가 고민이었는데요.  에스파 윈터 머리로 유명한 시크릿 투톤을 도전해 거지존을 핫존으로 극복한 그녀의 변신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제니하우스 은지 부원장님이 메이크오버 시술을 직접 진행해주셨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면 유튜브 <얼루어 코리아> 채널에서 본편을 시청하고 댓글로 사연을 담아 신청해주세요!

결과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제니하우스 헤어 디자이너 은지입니다. 여기는 얼루어 구독자분들의 헤어 메이크오버를 해주는 헤어부스입니다. 그럼 첫 번째 구독자를 모셔보도록 할게요!

 

01 미션 소개
은지: 오늘 어떤 헤어 스타일을 도전하고 싶으세요?
아련(구독자): 에스파 윈터의 시크릿 투톤에 도전하고 싶어요.

02 고민 상담
아련: 지겨운 검정머리를 4~5년 동안이나 유지하고 있어서 저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어요.

03 안대 착용
은지: 시술하는 동안은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없어요. 그럼 안대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04 HAIR MAKEOVER START!
시술 과정이 궁금하면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05 스타일링 TIP
은지: 단발 머리는 반묶음으로 연출해주면, 투톤 염색 부분을 더 잘 보이게 할 수 있어요.

 

은지: 투톤 염색 부분을 가리고 싶은 날, 옆머리를 앞으로 내려주면 좀 더 단정한 이미지로 변화줄 수 있어요. 그게 시크릿 투톤의 매력인거 같아요.


칙칙한 이미지가 고민이라면 시크릿 투톤 염색으로 화사하게 변신해보세요! 거지존도 매력존으로 만들어줄 거예요. 참여를 원하시면 유튜브 <얼루어 코리아> 채널에서 본편을 시청하고 댓글로 사연을 담아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