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와 글로시 그 어떤 텍스처든 상관없다. 맹목적으로 좇던 트렌드의 흐름을 벗어나 내가 원하는 질감을, 내가 원하는 대로 마음껏 표현하는 시대. 그저 느껴지는 대로, 끌리는 대로 움직이고 자유롭게 즐기시라.

 

1,4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블러쉬 #무슬린 릴라
뽀얀 딸기우유 컬러부터 퍼플까지 섬세한 입자의 파우더 타입 블러셔가 두 볼을 생기있게 물들인다. 1.5g×4개 6만5천원대.

2 어뮤즈의 소프트 크림 치크 #13 피치 탠
복숭아 속살을 닮은 피치 누드 컬러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보송하게 밀착된다. 3g 1만7천원.

3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블러쉬 오브 로즈 루미너스 치크 컬러 #300 모브 다이아몬드
분위기 있는 말린 장미 컬러에 가루날림 없는 프레스트 타입이라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자연스럽다. 5g 6만7천원.

 

1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엔비 키스 립 샤인 #102 피치 칠
햇살 같은 반짝임을 더하는 피치 골드 컬러로, 끈적임 없는 풍부한 광택이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5.8ml 4만1천원.

2 에르메스 뷰티의 루즈 에르메스 매트 립스틱 루즈 아쉬 #85
브라운이 섞인 강렬한 버건디 컬러와 완벽한 무광 텍스처가 어우러져 고혹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3.5g 9만원.

3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휩 매트 립 무스 #925 소셜윌
안색을 밝히는 핑크빛 레드 컬러가 입술에 밀착되어 벨벳처럼 보송한 마무리감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9ml 4만1천원대.

4 숨37°의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03 코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맑은 코랄 컬러에 촉촉한 광택감으로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밀착되어 하루 종일 편안하다. 3.8g 4만2천원.

 

1 지방시 뷰티의 옴브르 앵떼르디드 #N1
은은한 펄감의 핑크 베이지 컬러 리퀴드 섀도로, 뭉침없이 펴 발리며 지속력이 높아 물속에서도 번짐이 적다. 10g 4만6천원대.

2 지방시 뷰티의 르 9 드 지방시 #9.03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하게 담았으며, 미끄러지듯 발리는 텍스처가 손쉬운 블렌딩을 돕는다. 8g 9만6천원.

3 더샘의 글로우 스테이 스틱 새도우 #BL01 서피 블루
깊은 블루 컬러가 시원한 눈매를 연출하고, 스틱 타입이라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1.1g 8천원.

4 VDL의 아이 샤인 컬러 팟 아이즈 #01 스파클링 베일
핑크, 골드, 화이트 글리터가 젤리처럼 말랑한 텍스처를 입어 가루 날림 없이 깔끔하게 고정된다. 3.5g 2만원.

 

1 메이크업포에버의 UHD 세팅 파우더 #1.1 페일로즈
생기를 더하는 밝은 로즈 컬러. 공기처럼 가볍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잔주름까지 메워 결점 없는 피부결을 연출한다. 16g 5만7천원.

2 겔랑의 메테오리트 컴팩트 #클레어
붉은 기를 보정하는 그린, 광채를 입히는 화이트 등 네 가지 컬러로 구성해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정돈하고 과한 유분기를 잡는다. 8g 8만8천원.

3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 – 프레스드 #트랜스루센트 크리스탈
섬세한 빛의 화이트 컬러에 건조함 없는 파우더 입자를 담아 투명하게 빛나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10g 5만5천원대.

4 쏘내추럴의 쏘 비건 카밍 스킨 파우더
뽀얀 화이트 컬러가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코팅하며 병풀, 어성초 추출물의 파우더 입자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8g 1만8천원.

 

1 메이크업포에버의 스타 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103 핑크화이트
각도에 따라 영롱한 핑크 컬러로 반사되고, 미세한 파우더 타입이라 눈두덩, 애교살, 입술 등 어느 부위에나 끈적임 없이 활용하기 좋다. 1.6g 3만9천원대.

2 쏘내추럴의 글리터 픽스 아이 틴트 #엔티크 블라썸
선명한 오렌지 컬러에 로즈 골드 글리터를 더해 한층 화려하며, 섬세한 팁과 강한 고정력으로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된다. 3.3g 1만4천원.

3 에뛰드의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샴페인 버블
크고 작은 골드 펄과 글리터가 어우러져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고, 입자가 큰 글리터도 빠르게 고정된다. 3.2g 1만1천원.

 

1 아르마니 뷰티의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1.75
마르지 않는 촉촉함과 우아한 광채로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돕고, 다크닝이 적어 오래도록 화사하다. 30ml 8만9천원대.

2 메이크업포에버의 리부트 파운데이션 #R208
높은 커버력은 물론 수분감 넘치는 텍스처로 스킨케어를 받은 듯 모공 요철까지 촘촘하게 메워 탄력 있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연출한다. 30ml 6만원대.

3 숨37°의 로시크숨마 벨벳커버 파운데이션 #01
보송한 벨벳 텍스처가 빠르게 픽싱되어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마스크 묻어남이 적어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30ml 6만8천원.

4 이든 미네랄의 파우더 파운데이션 #21 사가
미네랄 성분의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가부키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쓸어주면 미세한 잡티를 감추고 수분 코팅막을 씌운다. 7g 4만8천원.

5 뽀아레의 메티에 드 뽀아레 르 빡뜨 크렘므 듀오
부드럽고 촉촉한 밤 텍스처가 모공과 주름을 메우고,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려 높은 커버력을 선사한다. 8g×2개 1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