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셀럽들의 서머 데일리 슈즈

@ch_amii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화이트 컬러 플리 플랍은 여름에 필수로 갖춰두시길. 차정원처럼 코지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는 물론, 원피스, 데님, 심지어 포멀한 수트에까지 은근히 멋스럽게 잘 어울리니 말이다. 그녀가 선택한 것처럼 아웃솔이 블랙 컬러라면 보다 안정감이 느껴진다는 사실.

@hyominnn

손쉽게 +5cm 효과를 노리고 싶다면 웨지힐만한 아이템이 없다. 효민이 선택한 것처럼 나무 소재 힐에 시원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더해진 디자인이라면 서머 룩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을 듯. 상반되는 컬러 아이템들과의 조합으로 컬러 플레이 룩을 즐겨도, 패턴이 화려한 롱 원피스에 매치해  에스닉한 바캉스 룩으로 소화해도 좋겠다.

@kieunse

여름 슈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 중 하나인 에스파드리유. 소재 특유의 시원함으로 어떤 아이템에 더해져도 여름 느낌을 만끽 할 수 있다.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단연 데님. 기은세처럼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라는 심플한 조합에 포인트로 활용해보시길!

@yjinp

얇은 스트랩으로 이뤄진 납작한 모양의 블랙 샌들은 그야말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는 조합은 핏이 낙낙한 와이드 팬츠. 여름엔 발등을 덮는 긴 기장의 하의를 입을 때엔 최대한 발을 드러낼 수 있는 슈즈를 선택해야 룩에 시원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