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한복판 사무실에 왠 식초 장독이? ‘얼루어 클린 픽’ 선정을 기념해서 찐 클린 뷰티 브랜드 107을 꼼꼼히 점검하고 ‘그린네고’를 하고 왔습니다. 7년 동안 107 브랜드의 찐 매니아인 김정민이 직접이요!

어마어마한 프로모션가까지 ‘그린네고’해 왔다고 하는데요. 우선 <겟잇뷰티> 완판 신화의 아이콘인 정민씨의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나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아서.. 김정민과의 그린왕 인터뷰!]

Q 평소 스킨케어 루틴이 있다면?

<겟잇뷰티>하고 한창 K뷰티가 활성화됐을 때는 워터에센스 7레이어링, 1일 1팩 같은 것도 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덜어내려고 하고 있어요. 이너뷰티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려고 애를 많이 쓰는데 그게 진짜 쉽지 않아요. 식초로도 효과를 많이 봤어요. 이게 지금 먹는 식초거든요. 물에 소량을 타서 마셨어요.

 

Q 명상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운명적으로 만났어요. 가장 마음이 힘들 때 처음 명상을 시작했는데, 너무 감명 깊은 경험을 했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 명상도 깊게 하고 의식 공부도 함께 하고 있어요. 깊어지고 있어요. 식초와 마찬가지예요. 명상을 만나면 그 단계를 반드시 안내해 주세요. 진짜 내가 누군지 알게 되는 단계,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수 있게 되는 단계를 분명히 거치게 돼요. 유튜브나 책으로 독학하려고 하지 마시고 우리가 수영을 배울 때도 선생님께 배우는 것처럼 수련원 같은 곳에서 명상을 해보는 것도 중요한 자기투자라고 생각해요.

 

Q 자연스러움은 어디서 올까요?

자연스러움은 자연에서 오죠. 자연스러움은 자연에서 오니까, 내가 쓰는 제품들과 라이프스타일도 자연에서 오는 건강하고 착한 성분의 제품을 찾아보는 게 현대인들한테 필요하죠. 107이 제가 알기로는 6-7년 됐을 거예요. 왜냐면 제가 107에서 맨 처음으로 나왔던 식초 비누를 썼는데, <겟잇뷰티>에서 그거 쓴다고 하고 완판이 됐었거든요. 그때부터 107 제품을 계속 썼는데, 인상적인 건 제품이 매 시즌 쏟아져 나오지는 않아요. 기본 구성으로 조금씩 리뉴얼 되는 정도예요. 어느 순간부터는 그냥 항상 있는 제품이었어요.

 

이쯤 되면 ‘웰니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김정민이 애정 하는 찐 클린 브랜드가 궁금해지는데요?

 

[107 제품의 진정한 효능을 찾아서…]

자극적인 원료 배제하고 우수한 효과가 검증된 원료로만! 107 제품에 사용된 건 평범한 식초가 아니에요. 무려 7년 천연발효 숙성 식초가 담겨 있는데요.

수제 식초를 화장품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107 브랜드에는 자체 랩실이 있는게 특징입니다. 그 현장에 김정민이 직접!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곳에서는 발효식초 원료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재료와 성분을 화장품 안에 안정적으로 조합하기 위해 오랜 시간 끊임없이 연구한 흔적들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R&D팀은 마치 식초 양조장의 장인들의 마음가짐으로 최대한 자극 없이 많은 이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져줄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물 한 방울도 까다롭게. 107 천연발효 식초 원료 제품을 만나다..]

민감성 피부인 107 대표님이 직접 테스트하고 사랑과 정성을 담아 찐으로 만든 107 제품! 식초 항아리가 있는 굴 안에서는 민요도 나오고 클래식도 흘러나옵니다. 그만큼 발효에 정성을 다해 좋은 기운만을 듬뿍 담는다고 하는데요. 이 107 제품을 ‘얼루어’ 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하나하나 따져보았습니다.

얼루어의 클린픽 기준을 통과한 바로 그 제품이죠. 7년간 발효시킨 에이지드 비니거(Aged-Vinegar)로 자극 없는 보습 크림,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이 ’12가지 유해 성분 배제’ ‘크루얼티프리 제품(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으로 으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제품! 얼루어 클린픽을 수상하였습니다!

7년산 천연발효 식초뿐만 아니라 클레오파트라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즐겨 먹었다는 모로헤이야 성분까지 함유되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수분 광채 크림! 이 제품을 포함한 107의 제품들을 김정민이 직접 네고해온 초특급 프로모션가로 만나고 싶다면?

본격 얼루어링 세상을 위한 ‘그린네고!’
‘얼루어가 찾아낸
찐 그린 브랜드’ 첫 번째 107(원오세븐)

 

<얼루어X107 쇼핑라이브>

6월 30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우리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