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더 멋진 진주

셀럽들의 진주 스타일링

@nayoungkeem

올해 새로운 진주 주얼리를 구매하려는 계획이 있다면 체인과 진주가 섞인 느낌의 디자인을 추천한다. 진주의 우아함과 체인의 경쾌하고 힙한 느낌이 합쳐지면 어떤 룩에도 손쉽게 포인트를 더할 수 있으니 말이다. 김나영처럼 오버올,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캐주얼한 룩에도 오케이.

@si_sseulgi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멋스러운 룩을 원한다면 스웨트 셔츠 + 진주 네크리스 조합을 추천한다. 슬기처럼 진주와 비슷한 색상의 상의를 선택하면 그 느낌을 더욱 배가시킬 수 있을 듯.

@miyayeah

진주와 여릿여릿한 느낌의 블라우스는 봄에 실패할 리 없는 궁극의 조합이다. 약간의 빈티지한 무드까지 더해져 있다면 더더욱. 단, 과해보이지 않기 위해서는 아이템간의 강약조절이 필요하다는 사실. 화사한 플라워 톱에 심플 그 자체인 진주 이어링을 매치한 선미의 스타일링 센스를 눈여겨볼 것!

@hyominnn

진주가 가진 우아함을 헤치지 않으면서도 과하지 않게 진주의 존재감을 뽐내고 싶다면 효민의 스타일링 스킬을 눈여겨보시길. 마치 길다란 진주 목걸이를 접어서 겹친듯한 디자인의 네크리스를 선택했는데, 넥 라인에 별다른 디테일이 없는 카디건 + 데님 팬츠에 무심하게 얹어 룩의 밸런스를 맞췄다. 귀에 착 붙는 미니 사이즈 이어링을 제외하고는 불필요한 액세서리는 모두 배제한 센스도 goo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