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피플들의 리사이클 스타일링 <2>

스타일이란 무엇을 입느냐가 아닌, 어떻게 입느냐의 문제. 방송인 김나영, 모델 김원중, 주얼리 디자이너 이일정, 패션 디자이너 강성도와 비주얼 디렉터 지향미까지, 스타일 좀 안다는 그들이 철 지난 옷과 외면받는 옷을 다시 멋지게 소화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이일정이 입은 빈티지 실크 소재점프슈트와 손에 쥔 빈티지 메탈소재 귀고리는 모두 이일정 기증품.호피무늬 슈즈와 비즈 장식 팔찌는모델 소장품. / 점프슈트와 귀고리는 모두 얼루어그린 캠페인 현장에서 판매합니다.

김나영이 입은 고엔 제이의 프린트 롱셔츠와 팬츠는 정고운 기증품. 플라스틱소재 빈티지 귀고리와 목걸이는 황진영기증품. 나인 웨스트(Nine West)의페이턴트 가죽 소재 샌들은 박정하 기증품. / 셔츠와 팬츠, 주얼리와 샌들은 모두 얼루어그린 캠페인 현장에서 판매합니다.

김나영이 입은 스튜디오 K(StudioK)의 실크 소재 트렌치코트는디자이너 홍혜진 기증품. 쿠아바이 정윤기(Qua by Jung YoonKi)의 면 소재 체크무늬 원피스는스타일리스트 정윤기 기증품.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의메탈 프레임 선글라스는 비욘드뮤지엄 홍보이사 홍선기 기증품.자라(Zara)의 페이턴트 가죽 소재페니 로퍼는 박정하 기증품. / 안경, 트렌치코트, 원피스와 페니로퍼는 모두 얼루어 그린 캠페인현장에서 판매합니다.

디자이너 강성도가 입은 휴먼포텐셜(Human Potential)의 면소재 재킷은 모델 안재현 기증품.푸시 버튼(Push Button)의 프린트티셔츠는 디자이너 박승건 기증품.훌리오(Julio)의 뿔테 안경은영화배우 엄지원 기증품. / 재킷과 티셔츠, 안경은 모두 해피빈사이트에서 판매합니다.

강성도가 입은 래코드 바이강성도(Re:code by Kang SungDo)의 패치워크 재킷은 코오롱래코드 기증품. 셔츠, 팬츠,슈즈는 모두 모델 소장품. / 재킷은 해피빈 사이트에서판매합니다.

비주얼 디렉터 지향미가 입은쟈니해잇재즈(Johnny HatesJazz)의 바이어스 컷 트렌치코트는디자이너 최지형 기증품.빈티지 캐츠아이 선글라스와 폴스미스(Paul Smith)의 장미무늬셔츠는 지향미 기증품. 스타킹과슈즈는 모델 소장품. / 셔츠는 해피빈 사이트에서,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는 얼루어 그린캠페인 현장에서 판매합니다.

지향미가 입은 레이(Leigh)의울 소재 재킷은 디자이너이상현 기증품. 쟈니해잇재즈의카디건은 최지형 기증품. 커스튬내셔날(Costume National)의 실크소재 원피스와 빈티지 상아 소재뱅글, 메탈 소재 뱅글은 모두지향미 기증품. 울 펠트 소재모자는 방송인 김정민 기증품. / 재킷과 카디건, 원피스, 모자,뱅글은 모두 얼루어 그린 캠페인현장에서 판매합니다.

    에디터
    박정하
    포토그래퍼
    김영준
    모델
    김나영, 김원중, 이일정, 강성도, 지향미
    스탭
    헤어 | 강원태, 메이크업/ 김다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