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셀럽들이 푹 빠진 스니커즈 룩!

올드머니 룩에 제격, 아디다스 삼바 (x웨일즈 보너)

@kieunse

깔끔한 컬러 조합과 매끈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디다스 x 웨일즈 보너 삼바. 스포티한 옷차림에는 물론 재킷, 슬랙스 등으로 완성되는 군더더기 없는 룩에도 멋스럽게 잘 어울리죠. 기은세는  가벼운 재킷 룩에 경쾌한 옐로 삭스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답니다.

실버 스니커즈가 대세, 나이키 줌 스피리돈 케이지 2

@iammingki

강민경의 사복 패션에 종종 등장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나이키 줌 스피리돈 케이지 2인데요. 디자인 자체가 강렬해 어떤 길이의 하의에 매치해도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죠. 특히 블링블링한 실버 컬러는 봄여름에 활용도가 높다는 사실!

시즌과 트렌드를 모두 아우르는, 나이키 코르테즈

@nayoungkeem

최근 김나영의 사복 패션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슈즈는 단연 나이키 코르테즈죠. 그 뿐만 아니라 옷잘알들의 피드에서 요즘 심심치 않게 목격되는 클래식 스니커즈인데요.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온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니만큼 어떤 옷차림에 매치해도 레트로한 멋이 더해지는 효과가 있답니다. 캐주얼한 원피피스 룩부터 우아한 수트까지 모두 아우르는 만능템이라는 사실!

러블리 + 스포티함의 정석, 휠라 인터런

@ch_amii

캐주얼한 발레 코어 스타일의 정석! 배우 차정원은 스포티하면서도 여릿여릿한 느낌이 감도는 레이어드 룩에 실루엣이 투박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안정감을 더했죠. 러블리함과 깔끔한 무드가 동시에 느껴지는 스니커즈의 컬러 조합도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