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길이 실화? 연예인이 선택한 굽 높은 스니커즈 운동화 5

여자아이들 민니’s pick 미우미우 플랫폼 로우탑 가죽 스니커즈

@min.nicha

올 화이트 스니커즈는 트렌드를 막론하고 꼭 갖춰둬야 할 필수 아이템이죠? 포인트를 스니커즈에 주고 싶은 날엔  ‘인간 미우 미우’로 불리며 사복 천재로 등극한 여자아이들 민니의 룩에서 코디 스킬을 참고해보세요. 민니는 머부터 발 끝까지 미우미우의 화이트 크롭 탑에 데님 소재의 미니 스커트,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한 룩으로 자유분방한 감성과 청량미를 한껏 더 끌어올렸어요. 더운 날씨를 잊게 해주는 에어컨 효과까지 덤으로 따라오는 것 같지 않나요?

블랙핑크 리사’s pick 아디다스 캠퍼스 00s 코어 블랙 클라우드 화이트

@lalalalisa_m

리사가 착용한 아디다스의 캠퍼스 00s는 데일리 스니커즈, 커플 운동화로 사랑받는 캐주얼한 아이템이죠. 리사는 커다란 포켓이 장식된 데님 미니 스커트에 청키한 크롭 티셔츠를 매치해 실패할리 없는 조합을 택했는데요. 불필요한 주얼리는 생략하고 티셔츠 컬러에 맞춘 블랙 니삭스로 은근하게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세상 힙한 매력을 더했네요.

레드벨벳 조이’s pick 나이키 x 자크뮈스 에어 휴마라 LX 핑크 플래쉬

@_imyour_joy

연한 청바지에 비비드 핑크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과즙미 톡톡 터뜨리는 레드벨벳 조이. 넉넉한 핏의 와이드 데님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오버솔 운동화로 존재감을 더하는 방식은 언제 어디서나 고민 없이 매치하기 좋은 조합이죠! 조이가 선택한 마젠타 컬러의 스니커즈는 자크뮈스와 나이키의 협업으로 탄생한 ‘에어 휴마라’ 핑크 컬러웨이. 트레일 화 특유의 디자인 요소와 과감한 메탈 스우시, 과장된 신발 끈 등 디테일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 아이템이에요.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에어 쿠셔닝 기능까지 톡톡히 갖추고 있어요.

이시영’s pick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퀀도 1

@leesiyoung38

평소 스포티한 룩을 즐긴다면 이시영의 데일리 룩을 눈여겨보세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 라인에서 건강미가 넘쳐 흐르고 Y2K 패션 소화 능력도 남다르거든요! 나이키 맨투맨 티셔츠에 바이커 쇼츠를 매치하고 백팩과 운동화 컬러를 블랙으로 맞춰 캐주얼하면서도 쿨하게 연출한 센스가 돋보이죠? 여기에 굽이 4cm인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 퀀도 1’으로 늘씬한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완성했네요.

소녀시대 티파니’s pick 뉴발란스 550 화이트 핑크

@tiffanyyoungofficial

티파니의 다리 길이 실화인가요?  그녀의 롱 다리 치트키는 뉴발란스 550. 핑크 컬러의 크롭 탑과 미니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한 애슬레저 룩에 스니커즈의 컬러 베리에이션을 맞춰 전체적으로 슬림해보이면서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어요. 어떤 무드도 톤온톤으로 정리하면 실패할 확률이 낮아지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후프 이어링을 더하면 캘리 걸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