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와 함께 요요 없는 다이어트 노하우를 듬뿍 담았습니다. 조세호의 절친 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체중 감량 운동법이 궁금했다면 바로 만나보세요.

조세호의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그대로! 그 생생한 코칭 프로그램을 직접 담아왔습니다. 세 번째 편, 조세호의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그를 직접 코칭한 윤태식 트레이너가 노하우만 담아서! 알려드립니다.

 

다이어트 이전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촬영이 없을 때는 일주일에 네 번에서 다섯 번 정도, 촬영이 있을때는 집에서라도 운동하고 있는 조세호의 운동 루틴은 다이어트의 정석이죠.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은 기본, 헬스장과 집에서 어떤 운동을 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조세호의 체중감량 TIP 

1.유산소/ 근력 운동 병행

2.꾸준한 유산소 운동

3.단백질 위주 식단의 양 조절


 

조세호의 체중감량 운동법!

조세호의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법을 윤태식 트레이너에게 직접 배워보세요!

1.케틀벨 스윙
지방을 태우고 그리고 체중 감량을 할 때 필수적인 운동인데요 케틀벨 스윙 동작입니다.

심박수가 많이 올라가는 좋은 운동이고, 실제 조세호가 많이 진행한 운동!


2.스퀏 앤 숄더 프레스
하체와 어깨를 동시에 단련 할 수 있는 고강도의 운동, 바벨을 잡고 엉덩이를 살짝 뒤로 빼면서 앉았다가 일어나는 동작입니다.

지방이 많은 상태였던 조세호! 지방을 빼고 체력도 길러주는 이 운동으로 많은 효과를 봤다고 해요.


3. 런지 앤 니업
런지를 하고 바로 무릎을 올리는 동작입니다.

다리, 엉덩이, 복부의 힘 모두 사용하여 운동할 수 있는 좋은 운동이죠!


4.턱걸이
매달린 상태에서 날개뼈를 잡고 그대로 가슴이 천장에 닿는다는 느낌으로! 조세호의 턱걸이 시범을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5.메디신볼을 이용한 싯업 & 트위스트

조세호의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지속적으로 병행하고 있는 복근 운동입니다. 윗몸 일으키기를 하고 바로 이어서 트위스트 동작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살뺐세호, 운동 전에 이걸 꼭 한다고? 

조세호 피셜! 이렇게 살뺐다! 그의 트레이너가 밝히는 다이어트 노하우 대공개! 더 많은 팁과 자세한 코칭 노하우는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건강이 최고죠. 강박적인 체중감량보다는 운동방법을 익혀가세요. 영상을 보고 어떤 자세로 어떤 부분에 자극을 줘야 되는지 정확히 알고 운동한다면,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3개월, 10KG!

[또다른 추천 영상!! ]조세호 운동법 7분 실전편. 요요없이 건강하게!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조세호 다이어트’ 운동법 4가지를 직접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