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쫀쿠, 스벅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프랜차이즈 카페 두쫀쿠 모음!
구하기 힘든 두쫀쿠, 이제 프랜차이즈 카페랑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와 이디야 등 좀 더 가까이서 구할 수 있는 두쫀쿠 모음!
스타벅스 – 두바이 쫀득롤

마치 김밥같은 단면을 지니고 있는 스타벅스의 두바이 쫀득롤! 찹쌀떡처럼 마시멜로우 피로 카다이프 전면을 감싸는 일반적인 두쫀쿠 비주얼과 달리 ‘두쫀롤’이란 이름 답게 잘라 놓은 롤케이크 모양을 닮았어요.
이 제품은 현재 리저브 광화문, 스타필드코엑스R, 용산역써밋R, 센터필드R, 성수역과 홍대 동교점 등 여섯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개당 7,200원이며 1인당 2개씩 구매제한이 있어요. 게다가 한 매장 당 하루에 44개만 판매된다고 하니 궁금하다면 오픈런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판매가 시작된 1월 30일, 성수역 매장은 매장이 오픈하기도 전인 새벽 6시 30분에 전수량이 품절되었을 정도!
스타벅스 코리아는 2월에 해외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중인 두바이 음료 두 종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의 지원사격으로 인해 두쫀쿠 인기는 한동안 사그라들지 않을 것 같아요.
이디야 – 두쫀쿠세트

요즘처럼 추운 날, 밖에서 웨이팅 하기 싫은 귀차니스트들에게 딱! 이디야가 쿠팡이츠와 손을 잡고 집 앞까지 배달해 주는 두쫀쿠 세트를 선보입니다. 두쫀쿠와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로 구성된 ‘두쫀쿠 커피세트’와 또는 두쫀쿠만큼 달달한 화이트 초콜릿 / 딸기듬뿍라떼 / 토피넛라떼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는 ‘두쫀쿠 음료세트’를 출시했어요. 두쫀쿠 단품만은 구매가 불가능하며 쿠팡이츠 전용 상품이라고 합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두쫀쿠의 마시멜로가 딱딱하게 얼어서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전자레인지에 20초가량 돌려 주면 먹기 딱 좋아요.
요거트 퍼플 -두바이 쫀득 쿠키 스페셜


두바이 초코와 K-디저트의 화려한 만남?! 요거트퍼플은 두쫀쿠에 한국의 인기 디저트인 약과 모양을 적용한 ‘두바이 쫀득 약과 쿠키’와 겨울 인기 간식인 붕어빵에 두바이 초코를 가득 넣어 만든 ‘두바이 초코 붕어빵’을 선보입니다. 자주 먹은 찹쌀떡 모양의 동그란 두쫀쿠가 아닌 색다른 디저트를 맛보고 싶은 이들이 도전해 볼 법 합니다. 두바이 초코 붕어빵은 풍미가 살아 있는 피스타치오, 바삭한 카다이프에 초콜릿의 악마 누텔라를 더해서 진하고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합니다.
CU – 한 입 카다이프 찰떡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두바이 초코 디저트 중 호평을 받고 있는 디저트를 꼽으라면 CU에서 판매 중인 ‘한 입 카다이프 찰떡’이 아닐까 싶어요. 카다이프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으며 한 봉에 두 개나 들어있어 저렴하게 두쫀쿠를 시도해 보기에 좋아요. 가격도 일반 두쫀쿠에 절반에 가까운 3,900원! 단, 마시멜로우피가 살짝 두꺼운 편이라고 하니 이 점은 참고해 주세요.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starbuckskorea, @ediya.coffee, @yogurtpurpl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