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 해를 함께할 데일리백을 고민 중이신가요? 몰라선 안 될 2026 가방 트렌드를 정리했습니다.
몽땅 다 넣을게요. 백백

이것저것 모두 들고 다녀야 직성이 풀리는 보부상이신가요? 그렇다면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올해는 빅백이 유행할 예정입니다. 그것도 몸통만 한 메가 빅백이요! 헤일리 비버, 카일리 제너 등 트렌드에 민감한 셀럽들은 이미 빅백을 데일리로 활용하고 있죠. 크기는 클수록 좋습니다. 실용성은 기본,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니 올 한 해를 함께할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없을 거예요.
단조로운 데일리룩을 구원할 컬러백

매일 똑같은 블랙백만 들고 다녔다면, 2026년엔 백에 상큼한 컬러를 더해 보세요. 청량한 블루부터 사랑스러운 핑크까지 어떤 컬러도 괜찮습니다. 컬러 활용이 부담스럽다면 크기가 작은 미니백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작은 크기 덕에 스타일링 초보자도 컬러를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어요. 무채색 위주의 겨울 옷차림에 컬러백을 더해 생기 넘치는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두 손에 자유를! 크로스백

그 어떤 것보다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에디터가 최근 푹 빠진 백이 있으니, 바로 크로스백입니다. 옷차림이 두꺼워지는 겨울에는 어깨에 걸치는 크로스백만큼 편리한 아이템도 드물죠. 지갑부터 파우치, 노트북까지 몽땅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라면 더할 나위 없고요. 크로스백 특유의 무심한 캐주얼함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려 줍니다. 이제, 크로스백으로 두 손의 자유를 누려보세요.
- 사진
- Instagram of @ritamaslova_, @sina.anjulie, @haileybieber, @_olhirst_, @peggygou, @linda.sza, @johannaxmariia, @lorenaschi_, @hopemars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