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댄서들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이 패턴에 푹 빠졌어요. 데일리 룩에 힙 한 스푼 더해주는 카무플라주 패턴의 매력!


지금 패피들이 가장 빠진 패턴은 바로 카무플라주입니다. 사실 유행을 타지 않고 많이 보였던 패턴이지만 올해는 수면 위로 올라왔죠. 벌써 해외 인플루언서들은 밀리터리 팬츠를 데일리 룩에 입기 시작했어요. 카무플라주 팬츠와 회색 후드 집업의 조합은 국룰입니다. 여기에 퍼 트리밍 후드 집업을 매치하면 레트로한 느낌을 살릴 수 있죠.


핑크색 니트와 코디해 무난한 데일리 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조금 더 경쾌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레이스나 아일렛 디테일로 소녀미를 살린 가디건과 매치해 보세요. 카무플라주 카고 팬츠도 페미닌하게 연출할 수 있으니까요.

카무플라주 패턴은 댄서들의 교복이기도 하죠! 스우파 멤버들의 단체 사진에서 눈에 띄는 건 아이키가 입은 카무플라주 패턴의 팬츠. 백팩까지 더해 찐 군복 같은 느낌으로 연출했어요.

댄서 하리무는 밀리터리 룩 최다 보유자 아닐까 싶네요! 카무플라주 패턴의 브라탑부터 변형된 패턴이 돋보이는 크롭 탑과 스웻 팬츠까지, 춤출 때는 물론 여행 룩에서도 활용하고 있어요.
리정, 허니제이 역시 무대 위에서 카무플라주 패턴을 잘 활용해요. 상의는 딱 달라붙는 홀터넥 톱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살리고 하의는 넉넉한 배기 실루엣의 카무플라주 팬츠를 매치해 춤 선이 돋보이면서도 반전미를 더해주죠.

아직 카무플라주 패턴을 소화할 준비가 안됐다면 전소미처럼 작은 액세서리부터 시작해 보세요. 신발이나 가방 등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시도하면 어느새 이 패턴의 매력에 빠지고 말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