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넣어도 끄떡없는 보부상 백 트렌드가 왔어요. 이번 시즌 빅 백은 브라운 톤일 것, 소재는 다양할 것!
고급스러운 레더

스타일의 완성은 가방, 매일 입는 출근 룩도 오랜만의 모임 룩도 한 끗 차로 있어 보이고 싶다면 가죽 소재의 빅 백을 들어보세요. 각 잡힌 모양은 좀 더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고, 부드러우면서 모양이 잘 잡히는 소가죽 백은 고급스러움 그 자체죠. 토프 베이지부터 딥 초코 브라운까지 웜톤 계열을 선택하는 것이 팁입니다.



반짝반짝 유광의 매력

같은 가죽이라도 유광과 무광 텍스처가 주는 차이는 하늘과 땅만큼 달라요! 빅 백을 옆구리에 끼고 이리저리 캐주얼하게 들고 싶을 땐 소재의 차이를 주는 것을 추천해요. 코팅한 듯 반짝임이 느껴지는 유광 가죽이나 매끈하면서도 결이 살아있는 크로커다일 텍스처는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에도 눈길이 가게 만들죠.



따뜻함을 더한 스웨이드

겨울에 많이 찾는 소재 중 하나는 바로 부들부들한 스웨이드. 코트부터 퍼까지 다양한 겨울 아우터와 잘 어울리면서 차분한 느낌을 주는 스웨이드 소재의 빅 백은 훌륭한 패션 아이템이죠. 입구가 넓어 큰 물건도 수납하기 좋고 어깨에 툭 걸치면 시크하기까지 하니 평소에는 물론 여행 룩에도 추천해요.



이런 소재도 있어요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빅 백은 보부상이라면 반길 수 밖에 없죠. 의외로 탄탄해 모양이 망가질 염려도 없고, 오염이 묻더라도 쓱쓱 닦아내기 좋아 실용성이 뛰어나죠. 니트 소재의 브라운 빅 백에도 주목해 보세요. 굵은 짜임이 돋보이는 니트 소재 빅 백은 껴안고 있으면 따뜻해 매일 들고 싶을지도 몰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