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 우아한 느낌 다 되는 신발, 가을까지 이거 하나면 돼!

지난 봄부터, 지금 이 순간 그리고 다가올 가을에도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있어요. 바로 발레리나 슈즈! 발레코어 트렌드의 꾸준한 인기, 편안한 착화감, 클래식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이 아이템은 이제 없어서는 안될 머스트 해브 슈즈!

Instagram @mulan_bae
Instagram @elfin_prairie
Instagram @bella_w.young

발레리나의 토슈즈에서 유래한 발레리나 슈즈는 납작한 바닥과 낮은 굽, 발끝을 부드럽게 감싸는 둥근 코, 리본 디테일 등이 특징이에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디자인이 강점이죠. 그래서인지 지난 몇 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제는 어엿한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어요. 발등을 가로지르는 스트랩에 변주를 준 다양한 발레리나 슈즈를 만날 수 있어요.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은 펑키한 느낌을, 가느다란 스트랩을 덧댄 슈즈는 우아하고 여성스런 분위기를 강조하죠.

Instagram @douneo
Instagram @douneo
Instagram @gyeolus

발레리나 슈즈를 양말과 함께 신으면 여성스럽고 사랑스런 매력이 배가 돼요. 흰색 양말과 신으면 얌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삭스와 신으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쇼츠나 미니 스커트부터 애슬레저 스타일까지, 어떤 스타일과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려 활용도가 무척 높죠. 가죽이나 스웨이드, 실키한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지는데, 여름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Instagram @_s_hj
Instagram @yun.e.jae
Instagram @iamcorn_

발레리나 슈즈의 가장 큰 매력은 편안하면서 동시에 여성스럽다는 거에요. 따라서 일상 생활은 물론이고, 오래 걸어야 하는 여행지, 특별한 날을 위해 드레스업 해야 하는 날 등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죠. 고전적인 디자인의 슈즈부터 스니커즈를 변형한 디자인까지 선택의 폭도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해졌어요. 발레리나 슈즈는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신을 수 있으니 한, 두 켤레를 구비해두면 어떤 신발보다 자주 손이 갈거에요. 편안함과 사랑스러움,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고 싶다면 발레리나 슈즈를 주목하세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