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도 긴 바지를 포기 못하겠다면 ‘이 바지’가 정답!
밖은 후텁지근하고, 실내에서는 에어컨 바람 때문에 종종 오들오들 떨게 되는 요즘이에요. 이런 날은 얇고 가벼운 긴 바지가 절실하죠. 요즘같은 계절, 긴바지를 입고 싶다면 이 바지를 주목하세요!


파자마 팬츠는 더 이상 잠옷이 아니죠. 이제는 어엿한 외출복의 반열에 들어섰어요. 트렌디한 브랜드나 셀럽,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파자마 팬츠를 이용한 편안하고 세련된 데일리 룩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게 그 증거에요. 파자마 팬츠는 대부분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돼요. 젠더리스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요즘의 트렌드 흐름과도 일치하죠. 특히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얇고 가벼운 이 파자마 팬츠는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해요. 실내의 차가운 에어컨 공기를 막아주면서 세련된 서머 스타일에 이만한 아이템이 없거든요!


라운지 웨어 혹은 슬립 웨어에서 출발한 이 파자마 팬츠를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잊지 말아야 할 포인트가 있어요. 바로 지나치게 편안한 상의를 매치하지 말 것! 목이 늘어난 루스한 반팔티를 입으면 진짜 침대에서 갓 나온 사람처럼 보일 거에요.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상의를 매치하거나 블라우스, 서머 재킷 등으로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가미하는 것이 중요해요. 파자마 팬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신발은? 바로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쪼리! 파자마 팬츠에 굽이 높은 신발이나 지나치게 투박한 디자인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파자마 팬츠 쇼핑에 나섰다면 검색창에 ‘밴딩 와이드 팬츠’를 입력해보세요. ‘파자마 팬츠’로 검색하면 진짜 잠옷이 검색되거든요. 최근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파자마 팬츠를 선보이고 있어요. 가장 기본형은 세로 스트라이프 팬츠! 다리를 길어 보이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죠. 실크나 새틴 소재의 파자마 팬츠나 폴카 도트, 하트 등의 귀여운 느낌의 프린트를 입은 것도 있어요. 올여름 ‘꾸안꾸’ 스타일로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싶다면 파자마 팬츠를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