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이지만 플립플랍을 신을 수 없는 상황에선 이걸 신어봐!
발가락 사이에 쪼리를 쓰윽 끼우고 외출하고 싶지만, 쪼리는 때와 장소를 가려 신어야하죠. 대신 가느다란 스트랩으로 이루어진 샌들이나 뮬을 신어보세요. 발등을 시원하게 드러내는 이런 디자인의 신발들은 여름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뒤꿈치가 없는 슬리퍼 형태의 여성용 신발을 일컫는 뮬. 여성스런 디자인의 이 신발은 여름철, 답답한 신발의 훌륭한 대안이 되주죠. 발등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뮬은 뛰어난 통기성과 간편하게 신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 없답니다. 특히 최근 사랑받고 있는 카프리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쇼츠나 미니 스커트와 함께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오피스 룩에 활용해도 좋아요. 스타일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고 싶다면 올여름 뮬을 시도해보세요.


가느다란 스트랩 한, 두개로 이어져 있어 발등이 그대로 노출되는 신발은 탁월한 통기성은 물론이고, 발이 예민해 조이는 신발을 신지 못하는 프로 예민러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아이템이에요. 시각적으로 시원해보이는 건 물론이고, 비가 자주 오는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죠. 미디 길이의 스커트나 무릎을 덮는 길이의 팬츠를 입었다면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해보세요. 여름철 가벼운 옷차림에 우아함과 격식을 더할 수 있을 거에요.



언뜻 플립플랍처럼 생겼지만, 발등을 세로로 가로 지르는 스트랩과 발목을 두르는 스트랩이 T자 형태를 띄는 스트랩 샌들은 트렌드와 무관하게 매년 수많은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아이템이에요.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면서도 시각적으로 발이 길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죠. 캐주얼부터 포멀 스타일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것 또한 강점이어서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손색없어요. 가느다란 스트랩이 주는 여성스런 분위기와 세련된 무드는 덤! 올여름, 플립플랍의 대안으로 이만한 슈즈가 없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