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센스만점 커플 룩부터 시밀러 룩, 꾸안꾸 커플템까지, 대세 커플들의 커플 룩을 확인해보세요. 

김나영♥︎마이큐

남다른 패션 센스의 소유자 김나영과 그의 연인 마이큐!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은 없지만 각자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커플 룩이 포착됐습니다. 화이트 니트와 팬츠에 블루 티셔츠가 살짝 보이도록 레이어링해 포인트를 줬어요. 누구나 옷장에 있을 법한 아이템들이지만 컬러를 센스 있게 매치해 한 끗 포인트를 살렸죠. 이들의 커플 룩에서 티셔츠 컬러만 바꿔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저스틴 비버♥︎헤일리 비버

@justinbieber

똑같은 커플 아이템이 없어도 룩의 분위기와 컬러만 잘 맞춘다면 이들처럼 매력적인 시밀러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저스틴 비버는 캐멀 컬러의 롱 코트에 와이드한 코듀로이 팬츠를, 헤일리 비버는 베이지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에 데님을 매치했습니다. 뉴트럴 계열의 컬러들을 선택해 룩의 통일감이 느껴지죠. 여기에 비버는 블루 비니를 선택해 헤일리의 데님과 깔맞춤 센스를 선보인 것이 포인트!  

홍현희 ♥︎제이쓴

@im_jasson

유쾌함이 넘치는 부부 홍현희와 제이쓴!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그들만의 특별한 사진을 남겼는데요. 커플 룩 역시 그들의 개성이 듬뿍 담긴 듯합니다. 제이쓴은 벨벳 소재의 아디다스 팬츠를 홍현희는 벨벳 소개재의 나이키 팬츠를 선택하고 화이트 톱과 똑같은 선글라스를 더해 커플 느낌을 강조했어요. 제각각인 듯, 비슷한 듯 자유분방한 그들의 커플 룩, 옷장 속 아이템들로 쉽게 도전해 볼 수 있겠죠?

손담비♥︎이규혁 

@xodambi

열애설을 쿨하게 인정한 뒤 공개 연애 중인 손담비와 이규혁 커플. 새해를 맞아 꿀 떨어지는 #럽스타그램도 공개했습니다. 다정히 입을 맞추고 있는 그들에게서 눈에 띄는 커플 룩! 같은 아이템으로 무심한 듯 시크한 커플 룩을 연출했어요. 꾸안꾸 커플 룩에 도전하고 싶다면 한 개의 아이템 정도만 통일해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