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언니 앞에서는 세월도 U턴. 원조 걸크러시 황보의 요즘 더 쿨한 패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한 황보
2000년도에 데뷔한 ‘인도 컨셉트’ 걸그룹 샤크라. 그 시절 황보는 만찢 비주얼로 남성들의 마음을 빼앗은 것은 물론, 원조 걸크러쉬로 여덕몰이를 했죠. 최근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는 20년 전 그를 짝사랑 했다는 이켠과의 러브라인으로 보는 사람들을 설레게 만들었는데요. 데뷔한 지 25년이 지나도록 여전히 쿨한 패션과 애티튜드를 보여주는 본투비 테토녀 황보. 4세대 아이돌과 견주어도 힙한 1세대 아이돌의 패션에서 스타일링 팁을 얻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핫걸
한동안 유행했던 닮은꼴 연예인 찾기에서 켄달 제너가 나왔다는 황보. 아닌 게 아니라 캘리포니아 출신처럼 핫걸 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합니다. 블랙 보디수트에 가죽 팬츠, 애니멀 프린트 상하의, 반사판 재질의 슬리브리스까지. 이 언니가 입으면 더워 보이지 않고 쿨해 보입니다.
스우파 재질
<월드 오브 스우파> 같은 걸크러시 패션을 즐기는 황보. 슬리브리스나 컷아웃 디테일의 ‘쫄티’에 힙합 바지를 입으면 섹시하면서도 멋있는 스우파 분위기가 나죠. 요즘 유행하는 양갈래 땋은 머리도 잘 어울리죠?
휴양지 인생샷
휴양지에서 사진발 잘 받는 방법. 자연 배경과 잘 어우러지는 옷을 입는 것이죠. 새파란 하늘이 프린트된 비키니를 셔츠와 셋업으로 입은 황보처럼요. 모노키니 수영복 위에 데님 팬츠를 입은 스타일링도 눈에 띄네요.
테니스코어
테니스복은 피케 셔츠에 플리츠 스커트가 전부? <내일은 위닝샷>에서 테니스 실력을 뽐낸 황보를 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수영복만큼이나 과감한 색감과 디자인의 운동복을 보면 다이어트와 테니스를 결심하게 되죠.
